할리스, ‘토마토 통통 주스’ 등 봄 음료 3종 선봬

문혜원 2023. 4. 6.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스는 오감으로 봄을 즐길 수 있는 시즌 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봄 시즌 음료는 '비바 스프링(Vivid Spring)'을 콘셉트로, 토마토, 키위, 샤인머스캣 등 생생한 봄 컬러를 담은 과일을 활용해 주스와 스무디 메뉴로 출시한다.

지난해 시즌 메뉴로 큰 인기를 끌었던 '샤인머스캣 봉봉 스무디'도 봄과 함께 다시 돌아왔다.

할리스 봄 시즌 음료는 7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스는 오감으로 봄을 즐길 수 있는 시즌 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봄 시즌 음료는 ‘비바 스프링(Vivid Spring)’을 콘셉트로, 토마토, 키위, 샤인머스캣 등 생생한 봄 컬러를 담은 과일을 활용해 주스와 스무디 메뉴로 출시한다. 봄기운이 느껴지는 싱그러운 색감과 음료에 가득 올린 생과일 토핑이 인상적이며, ‘통통’, ‘생생, ‘봉봉’ 등 재료의 특징과 리듬감을 살린 네이밍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토마토 통통 주스’는 잘 익은 토마토 맛과 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토마토를 갈아 넣은 주스 위에 과육을 듬뿍 올려 입안 가득 신선한 토마토 맛을 즐길 수 있다.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그린 키위를 갈아 만든 ‘키위 생생 주스’는 싱그러운 초록빛이 인상적이다. 주스 위에 싱싱한 그린 키위를 토핑해 새콤달콤한 과육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지난해 시즌 메뉴로 큰 인기를 끌었던 ‘샤인머스캣 봉봉 스무디’도 봄과 함께 다시 돌아왔다.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무디 위에 구슬 모양의 아이스크림을 소복이 쌓아 올려 푸르른 봄 동산을 연상시킨다. 청량한 스무디와 달콤한 봉봉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봄철 에너지 충전하기에 제격이다.

할리스 봄 시즌 음료는 7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