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 BT21 '망' NEW 디자인 공개 "입대 전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디자인한 캐릭터 '망'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은 자신의 공식 계정에 인형 사진을 올렸다.
이 인형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BT21 '망'의 새 버전이다.
BT21은 2017년에 탄생했는데, '망'이 이번에 가면을 벗고 진짜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디자인한 캐릭터 '망'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은 자신의 공식 계정에 인형 사진을 올렸다.
이 인형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BT21 '망'의 새 버전이다. BT21은 2017년에 탄생했는데, '망'이 이번에 가면을 벗고 진짜 모습을 드러냈다.
새로운 '망'의 모습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이에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제이홉이 캐릭터의 새로운 모습을 구상하고 만드는 과정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가면을 벗은 '망'은 다람쥐를 닮은 얼굴에 하트 모양의 입, 빵빵한 볼 주머니가 특징이다.
제이홉은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 이유에 대해 "팬분들께 소소한 재미를 하나라도 더 드리고 싶었다"며 "저를 기다리면서 버틸 수 있는 재미있는 걸 하나라도 더 찾고 싶었다"라고 말해 입대 전 팬들을 위한 선물임을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소속사를 통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임을 밝혔다.
사진 = 빅히트뮤직, BT21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엄정화 "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돌싱포맨)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