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출 맞춤형 1인 창작자 육성…참여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중소기업의 해외 마케팅용 영상 개발을 지원하는 '수출 맞춤형 1인 창작자 육성 사업'을 시행하기로 하고오는 24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지나내 수출금액이 2000만 달러 이하인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이다.
도는 교육 수료기업 40개 사 중 우수기업으로 선발된 25개 사에 한해 기업당 최대 300만원의 해외 마케팅용 영상 개발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외 마케팅용 디지털콘텐츠 제작·전문가 멘토링 25개사 지원
경기도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중소기업의 해외 마케팅용 영상 개발을 지원하는 ‘수출 맞춤형 1인 창작자 육성 사업’을 시행하기로 하고오는 24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지나내 수출금액이 2000만 달러 이하인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이다. 지원 규모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교육 40개 사, 디지털콘텐츠 개발 및 멘토링은 25개 사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교육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전문 크리에이터를 강사로 해 유튜브 기획 및 우리회사 콘텐츠 기획, 영상 편집 실습, 유튜브 운영관리 노하우, 유튜브 영상 활용전략 등 유튜브마케팅 기초 실무를 교육한다.
도는 교육 수료기업 40개 사 중 우수기업으로 선발된 25개 사에 한해 기업당 최대 300만원의 해외 마케팅용 영상 개발을 지원한다. 또 사업 기간 내 콘텐츠 분야 전문가 멘토링을 추가 지원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경기도형 납품대금 연동제' 우수기업 지원
- 경기도·삼성전자, 저시력 장애인 사물인식력 높이는 보조기기 보급
- 김동연 경기도지사, 해외투자유치 등 …미국·일본 취임 후 첫 해외방문
- 경기도, 시·군 부단체장과 내수경제 활성화 긴급대책 논의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