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으로 아들 정재철 뒷바라지 유영순씨 “사랑 바탕 오성교육이 미래의 길잡이”

2023. 4. 5. 22: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모의 계획대로 잘 자라던 아이가 사춘기 시절 게임에 빠져 도저히 헤어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을 가르쳐 주세요. 다 변합니다" 단호했지만 사랑이 묻어나는 서대천 이사장님의 말씀이 나와 아이의 영혼을 파고들었습니다.

어느 날 아이가 "SDC는 나의 아팠던 마음을 알아주고 만져주었어요. 이곳에서 예수님을 만나게 되니 공부가 너무 재미있어요. SDC 선생님들은 진짜 사랑으로 우리를 가르쳐주세요. 이제는 엄마도 예수님을 만나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모의 계획대로 잘 자라던 아이가 사춘기 시절 게임에 빠져 도저히 헤어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온갖 거짓말과 반항으로 아빠와 몸싸움하며 계단에서 구르기도 했습니다. 내 아이를 살려줄 곳을 찾아 미친 듯이 헤맸지만 그 어떤 학교나 학원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SDC를 만났습니다. “예수님을 가르쳐 주세요. 다 변합니다” 단호했지만 사랑이 묻어나는 서대천 이사장님의 말씀이 나와 아이의 영혼을 파고들었습니다.

어느 날 아이가 “SDC는 나의 아팠던 마음을 알아주고 만져주었어요. 이곳에서 예수님을 만나게 되니 공부가 너무 재미있어요. SDC 선생님들은 진짜 사랑으로 우리를 가르쳐주세요. 이제는 엄마도 예수님을 만나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아들의 이런 말에 한없이 감사의 눈물이 흘렀습니다. SDC의 교육은 세상의 교육과 다릅니다.

SDC 교육은 때론 거친 파도처럼, 때론 잔잔한 호수처럼 자녀들의 심령을 파고듭니다. 예수님 사랑에서 나온 오성교육(五性敎育)과 인성교육, ‘부모 되는 세미나’ 등은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명강의라고 생각합니다. AP, SAT, ACT, 에세이, 공연, 봉사 활동, 국가행사 참여 등 상상 이상의 프리미엄이 갖춰져 있습니다.

미국대학은 꿈도 꾸지 못했던 우리 아이가 SDC 수업만으로 미국 명문 그리넬 대학(Grinnell College)에 입학하여 2억 원 상당의 장학금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우수한 성적으로 조기 졸업하여 세계적인 딜로이트(Deloitte) 그룹에 입사할 수 있었습니다. 오직 예수님의 사랑으로 다음 세대를 변화시키고 있는 목사님과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교육으로 우리 가정은 180도 바뀌었습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