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숙행 콘서트 게스트 출격… 끈끈한 ‘미스트롯’ 의리
박로사 2023. 4. 5. 21:52
가수 송가인이 숙행의 단독 콘서트 ‘숙행쇼’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5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오는 5월 27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2023 숙행쇼 ‘숙행열차 555’’(‘숙행쇼’)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송가인과 숙행의 우정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미스트롯’에서 만나 서로 의지하며 우정을 나눈 두 사람은 프로그램 이후 모두 전성기를 맞이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또 여러 인터뷰나 방송을 통해 이를 언급하기도 했다.
송가인은 ‘숙행쇼’에 게스트로 출격할 것을 예고, 공연장을 찾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오랜만에 개최되는 ‘숙행쇼’에서 두 사람의 빛나는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숙행쇼’는 숙행이 무명 시절인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지속해온 숙행의 단독 콘서트다. 다양한 편곡으로 기존 곡들을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숙행을 대표하는 감성 뽕발라드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하는 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숙행은 이번 공연을 통해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혀 더욱 다채로운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숙행쇼’의 티켓은 오는 7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슬픔에 빠진 연예계..故 현미 추모 물결 “그곳에선 더 행복하세요” [종합]
- [왓IS] 김새론, 초범인데도 벌금 2천만원..“법원이 생활고 주장 안 받아들인 것”
- CJ ENM, ‘조작 논란’ 안준영 PD 재채용 사과…“변명의 여지 無, 재발 방지할 것”
- 사면 대상자 100인 ‘징계사유’ 공개...제명, 무기한 자격정지 31명 있었다
- 류현진 복귀→불펜행? 첫 등판서 생존 의지 드러낸 기쿠치
- 송은이·김숙, 안영미 배에 손 올리고 ‘찰칵’… “건강히 잘 만나자”
- [IS시선] 정동원에 쏟아진 비난은 가혹하다
- 권나라, 주원과 만날까 “‘야한 사진관’ 출연 검토 중” [공식]
- '하늘색 옷 금지, 끝까지 관전'...축구 문화 존중하는 영웅시대에 축구팬도 깜짝
- ‘돌싱포맨’ 유지태, 사랑꾼 맞네 “♥김효진과 사귀려 뉴욕 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