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다니는 현영 딸, 국제수영대회 1등까지…"비어 있어 잠깐"(퍼펙트 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펙트 라이프' 현영이 딸의 소식을 전했다.
오지호는 이날 게스트를 만나보기 전, 오프닝에서 "현영 씨에게 큰 박수 부탁드린다. 다은이가 국제 수영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현영의 두 자녀는 국제학교에 입학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된 바.
현영의 딸이 방콕에서 열린 국제수영대회 1등을 했다는 소식에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모두 놀라워 하며 박수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퍼펙트 라이프' 현영이 딸의 소식을 전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는 일본 인기 아이돌에서 가수 김정민의 아내가 된 루미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지호는 이날 게스트를 만나보기 전, 오프닝에서 "현영 씨에게 큰 박수 부탁드린다. 다은이가 국제 수영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현영의 두 자녀는 국제학교에 입학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된 바. 현영의 딸이 방콕에서 열린 국제수영대회 1등을 했다는 소식에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모두 놀라워 하며 박수를 보냈다.
이에 현영은 "부끄럽다. 전체 1등 아니다. 오해 말라. 조 1등이다"라고 해명했다. 오지호는 "단상에 올라갔던데"라고 말했고, 현영은 "그 단상은 비어있길래 제가 잠깐"이라고 덧붙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엄정화 "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돌싱포맨)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