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측 "故현미 추모 방송 준비…추가 촬영 진행"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웨이' 측이 원로가수 현미의 추모 방송을 준비한다.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 측 관계자는 5일 엑스포츠뉴스에 "현미의 추모 방송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현미는 지난 2018년, 2022년 방송된 '마이웨이'에 출연해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 바 있다.
오는 9일 방송될 현미의 추모 방송에는 당시 촬영분과 함께 '전설의 디바' 현미의 가수 인생을 돌아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마이웨이' 측이 원로가수 현미의 추모 방송을 준비한다.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 측 관계자는 5일 엑스포츠뉴스에 "현미의 추모 방송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현미는 지난 2018년, 2022년 방송된 '마이웨이'에 출연해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 바 있다. 출연 당시 유명 작곡가였던 남편 고(故) 이봉조와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홀로 사는 근황 등을 보여줘 이목을 모은 바 있다.
오는 9일 방송될 현미의 추모 방송에는 당시 촬영분과 함께 '전설의 디바' 현미의 가수 인생을 돌아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제작진은 추가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현미는 지난 4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 자택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됐다. 팬클럽 회장 김 모씨의 신고로 현미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세상을 떠났다. 빈소는 미국에 있는 가족들의 귀국 후에 마련될 예정이다.
사진=TV조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 엄정화 "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 없지만…근황 보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