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보며 와인을" 여의도 메리어트, 와인&맥주 페어

김유리 2023. 4. 5. 1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8, 9일 '2023 메리체리블로썸 와인&맥주 페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1층 로비에서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가성비가 좋은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과 맥주, 간단한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9일 '메리체리블로썸 와인&맥주 페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8, 9일 '2023 메리체리블로썸 와인&맥주 페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1층 로비에서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가성비가 좋은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과 맥주, 간단한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다. 구매한 와인은 어반 테라스, 1층 행사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2023 메리체리블로썸 와인&맥주 페어'[사진제공=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번 행사에서는 40여가지 와인 시음을 비롯해 미국 나파와인의 선두주자 실버오크 등 유명 와인과 벚꽃을 보며 즐기기 좋은 파니에 샴페인 등 80여가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하이트 진로 와인, BK 트레이딩, 바쿠스 와인 등 수입사 3개와 카스, 덕덕구스, 호가든 등 OB맥주의 다양한 맥주 브랜드도 참여한다. 시음 티켓에 1만원 금액권이 포함돼 현장에서 다양한 주류 구매가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 한정으로 스낵 1종이 무료 제공된다. 간단한 치즈, 살라미, 벚꽃 팝콘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벚꽃 포토존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돌상 데커레이션 전문 업체인 소이앳홈을 통해 꾸민다.

자세한 정보는 파크카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예약은 유선 또는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