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필근, '괴사성 췌장염' 투병에 30kg 감량…반쪽 된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송필근의 근황이 공개됐다.
김기리 역시 부쩍 살이 빠진 송필근의 모습이 충격적인지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하지만 송필근은 "다이어트엔 췌장이 직빵"이라며 해탈한 듯한 모습을 보여 웃픈 상황을 연출했다.
김기리가 게재한 또 다른 동영상에서도 송필근을 알고 지냈던 동료들마저 송필근의 확 달라진 모습을 한 번에 알아보지 못하고 충격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개그맨 송필근의 근황이 공개됐다.
5일 김기리는 "-30킬로그램. 죽다 살아난 희극인의 한 마디. 긍정 덩어리들"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2월 괴사성 급성 췌장염 투병 사실을 알려 안타까움을 샀던 송필근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지난 2월 말까지만 해도 췌장염으로 인해 살이 22kg이 빠졌다고 전해 놀라움을 준 송필근은 현재 총 30kg이 빠졌다고.
김기리 역시 부쩍 살이 빠진 송필근의 모습이 충격적인지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하지만 송필근은 "다이어트엔 췌장이 직빵"이라며 해탈한 듯한 모습을 보여 웃픈 상황을 연출했다.
김기리가 게재한 또 다른 동영상에서도 송필근을 알고 지냈던 동료들마저 송필근의 확 달라진 모습을 한 번에 알아보지 못하고 충격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기리도 "내가 지금 스노우(필터)로 찍고 있는 거야?"라며 연신 진짜라고 믿지 못했다.
한편, 송필근은 지난 2021년 4살 연하의 은행원과 결혼했다. 이후 지난 2월 췌장염 투병 사실을 알려 누리꾼들은 물론 송은이, 안일권 등 많은 선후배들 역시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사진 = 김기리, 송필근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엄정화 "임원희랑 과거에 사귀었다" (돌싱포맨)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