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조세호에 '또' 한정판 신발 선물…"고맙지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가 지드래곤과 친분을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운동화와 의류는 지드래곤이 스포츠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것으로, 지드래곤이 조세호에게 직접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에도 지드래곤은 조세호에게 운동화를 선물한 적이 있다.
지드래곤과 조세호의 친분에 누리꾼들은 "와 좋겠다", "부럽습니다 형님" 등 감탄과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지드래곤과 친분을 자랑했다.
5일 조세호는 "너란 사람... 멋지지용... 고맙지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운동화와 의류는 지드래곤이 스포츠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것으로, 지드래곤이 조세호에게 직접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도복 띠에는 조세호의 이름까지 새겨져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지드래곤은 가까운 지인들에게만 한정판 운동화를 선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에도 지드래곤은 조세호에게 운동화를 선물한 적이 있다. 해당 운동화의 경우 정가는 21만원 정도였지만, 리셀가가 3200만원까지 올라가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지드래곤과 조세호의 친분에 누리꾼들은 "와 좋겠다", "부럽습니다 형님" 등 감탄과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사진 = 조세호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사미자, 방송 중 뇌경색으로 쓰러져…"걷지 못할 수도 있다고"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