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돌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최애돌'은 3월 27일부터 4월 3일까지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설문을 진행했다.
뷔는 블랙탄 포메라이언 종의 반려견 '연탄'을 키우고 있다.
또한 뷔는 반려견을 입양하기 전에 약 6개월 동안 강아지 연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최애돌'은 3월 27일부터 4월 3일까지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설문을 진행했다.
그중 방탄소년단 뷔가 1만 6857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이러한 투표 결과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뷔는 블랙탄 포메라이언 종의 반려견 '연탄'을 키우고 있다. 그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팬들과 공유하며 애정을 나타내기도 한다.
또한 뷔는 반려견을 입양하기 전에 약 6개월 동안 강아지 연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는 한 방송에서 뷔가 반려견을 잘 키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담했다고 전했다.
한편, 뷔는 현재 tvN '서진이네'에 출연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이다.
사진 = 방탄소년단 뷔, 최애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사미자, 방송 중 뇌경색으로 쓰러져…"걷지 못할 수도 있다고"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