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 사생활 논란 일주일째 입 꾹...'피크타임' 오늘 방송 분량 無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국남아 가람이 사생활 논란에 계속 묵묵부답하고 있다.
5일 JTBC '피크타임'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가람 논란에 대해 "아직 입장 정리 중"이라며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소속된 회사가 없는 가람은 입장을 신중히 정리하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31일에는 JTBC '피크타임'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업로드한 메이킹 영상에서 팀 23시의 모습이 등장해 가람의 사생활 이슈를 안고 가는 것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대국남아 가람이 사생활 논란에 계속 묵묵부답하고 있다.
5일 JTBC '피크타임'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가람 논란에 대해 "아직 입장 정리 중"이라며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소속된 회사가 없는 가람은 입장을 신중히 정리하는 것으로 보인다.
가람은 지난 2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과거 사진이 유출되며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과거 팬이 공개한 것으로 추측되는 사진들에는 호텔로 추정되는 숙소에서 민소매에 반바지를 입고 돌아다니거나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 여러 명의 여성들과 수영복 파티를 하는 등 수위 높은 사진들이 담겨 충격을 안겼다.
그러나 논란이 일어난 지난달 30일 이후, 출연하고 있던 뮤지컬 '결투'의 무대에 오르며 마지막 무대 인사까지 마친 가운데 약 일주일간 입장을 정리하지 않는 모습은 어불성설이다.
지난 31일에는 JTBC '피크타임'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업로드한 메이킹 영상에서 팀 23시의 모습이 등장해 가람의 사생활 이슈를 안고 가는 것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4일에 올라온 유튜브 숏츠 콘텐츠에는 팀 23시의 영상이 빠져있어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오늘(5일) 방송되는 '피크타임'에는 가람과 그가 포함된 팀 23시는 출연하지 않는다. 9회에서는 A 리그(팀 2시·팀 7시·팀 11시·팀 20시·팀 24시)의 3라운드 신곡 매치가 이어진다.
팀 23시가 포함된 B 리그는 지난달 29일에 방송된 8회에서 신곡 매치를 진행했으며 팀 23시는 심사위원의 '올픽'을 받은 바 있다.
사진=가람, 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사미자, 방송 중 뇌경색으로 쓰러져…"걷지 못할 수도 있다고"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