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부터 정형돈까지, 파출소 순경 됐다 '긴장 가득' (시골경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골경찰 리턴즈'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9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는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즈'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4월 5일 '시골경찰 리턴즈'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시골경찰 리턴즈'는 4월 19일 오후 10시 20분에 MBC에브리원과 엔터TV(Ent.TV)에서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시골경찰 리턴즈’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9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는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즈’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5년 만에 돌아오는 ‘시골경찰 리턴즈’에는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출연한다.
4월 5일 ‘시골경찰 리턴즈’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경북 경찰청에서 임용 신고를 마친 멤버들은 시골 파출소에 배치돼 순경으로서 시민들의 민원을 처리한다. 늠름한 자세로 경례 중인 멤버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본격적인 현장 투입에 앞서 사전 교육과 모의 훈련을 받고 있는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사격 훈련에 나선 멤버들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입술을 굳게 다문 채 목표물을 조준 중이다. 긴장감 가득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달됐다.
평소보다 진지하고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훈련에 임하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을 보니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약간의 긴장감까지 느껴진다. 파출소 순경이라는 새로운 직업에 도전하게 될 멤버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시골경찰 리턴즈’는 4월 19일 오후 10시 20분에 MBC에브리원과 엔터TV(Ent.TV)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사미자, 방송 중 뇌경색으로 쓰러져…"걷지 못할 수도 있다고"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