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지드래곤, '뱀집' 섭외하고파…'환승연애'도 보셨더라" (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뱀뱀이 유튜브 채널에 모시고 싶은 게스트로 지드래곤을 꼽았다.
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에는 고영배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가운데, 가수 뱀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뱀뱀은 실제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유튜브 방송 '뱀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가수 뱀뱀이 유튜브 채널에 모시고 싶은 게스트로 지드래곤을 꼽았다.
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에는 고영배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가운데, 가수 뱀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뱀뱀은 실제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유튜브 방송 '뱀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 콘텐츠를 통해 수제 맥주를 직접 공장까지 다니며 배워서 만들었다고.
맛이 어떻냐는 고영배의 질문에 뱀뱀은 "저는 괜찮았다. 손님들도 두 분 빼고는.."이라고 솔직한 반응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뱀뱀은 가장 기억에 남는 게스트로는 갓세븐을 꼽았다. 아쉽게도 전 멤버가 나오지는 않았기에 이후 시즌에는 꼭 완전체로 나왔으면 좋겠다며 희망사항을 전했다.
이어 고영배는 멤버들 외에 꼭 모시고 싶은 분이 있는지를 물었다. 한참 고민하던 뱀뱀은 "너무 꿈이 큰가 싶은데 지드래곤 선배님을 모시고 싶다. 지드래곤 선배님이 유튜브에 나오시는 걸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섭외가 안 되는 건지, 되겠어? 하고 안 부르는 건지 모르겠지만 한 번 모시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뱀뱀은 "저랑 같은 샵이시고, '환승연애'도 보신다. 확실히 요즘 핫한 유튜브나 방송도 챙겨 보시는 분인데 한 번 부를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다. 롤모델이니까"라고 바람을 전했다.
사진 = 정오의 희망곡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임신 깜짝 발표 "로또보다 더 행운" [전문]
- 사미자, 방송 중 뇌경색으로 쓰러져…"걷지 못할 수도 있다고"
- 이상민, 前부인 이혜영 또 언급…김지민 "대놓고 얘기하니 시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