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김태용, 中에서 가족 행사 참여…불화설 일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탕웨이와 감독 김태용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중국 온라인 상에서 탕웨이와 김태용 부부가 딸 썸머와 함께 가족 행사에 참석한 영상이 공개됐다.
탕웨이는 남편 김태용과, 딸 썸머와 함께 아버지의 80세 생일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용 감독은 지난 2월 진행된 제21회 디렉터스컷 어워즈에서 여자배우상을 수상한 탕웨이의 근황을 대신 전하기도 했으며, 탕웨이는 SNS를 통해 가족과 불꽃놀이를 관람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탕웨이와 감독 김태용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중국 온라인 상에서 탕웨이와 김태용 부부가 딸 썸머와 함께 가족 행사에 참석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탕웨이는 야구모자를 쓴 편안한 모습으로 김태용과 함께 와인잔을 들고 축하하고 있다. 탕웨이는 남편 김태용과, 딸 썸머와 함께 아버지의 80세 생일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부부는 불화설, 결별설을 겪기도 했으나 남다른 부부애를 자랑하는 행보로 이를 일축했다. 김태용 감독은 지난 2월 진행된 제21회 디렉터스컷 어워즈에서 여자배우상을 수상한 탕웨이의 근황을 대신 전하기도 했으며, 탕웨이는 SNS를 통해 가족과 불꽃놀이를 관람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한편 탕웨이는 김태용 감독과 2011년 영화 '만추'에서 인연을 맺은 후, 2014년 결혼했다. 2년 뒤 딸 썸머를 얻었다. 탕웨이는 김태용 감독의 상업영화 복귀작 '원더랜드'에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웨이보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미자, 방송 중 뇌경색으로 쓰러져…"걷지 못할 수도 있다고"
- '더 글로리' 공식 커플 이도현♥임지연, "덕분에 행복" 친필 소감
- 하하♥별 막내딸, 급성 마비성 질환…하루하루가 지옥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