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 '커리어 하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Billlie)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지난 4일 방송된 SBS M '더쇼(THE SHOW)'에서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의 타이틀곡 'EUNOIA'로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빌리(Billlie)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지난 4일 방송된 SBS M '더쇼(THE SHOW)'에서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의 타이틀곡 'EUNOIA'로 1위에 등극했다.
이들은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 날 1위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그 의미를 더했다.
빌리는 "일주일 전, 컴백 쇼케이스에서 이번 활동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었는데, 빌리브 여러분 덕분에 그 꿈을 이루게 돼 감격스럽다. 저희가 1위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빌리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빌리는 타이틀곡 'EUNOIA'와 수록곡 'enchanted night ~ 白夜' 무대를 소화,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아우르며 '빌리어네어' 면모를 입증했다.
'EUNOIA' 무대를 통해 빌리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선사했다면, 'enchanted night ~ 白夜' 무대에서는 절도 있으면서도 유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SBS M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글로리' 공식 커플 이도현♥임지연, "덕분에 행복" 친필 소감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