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와 함께 건강 크루즈 여행 떠나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조선 비타투어가 오는 6월 두 차례에 걸쳐 '명의와 함께하는 건강 크루즈' 여행을 진행한다.
6월 1일 출발하는 '부산나가사키 3박 4일'과 6월 17일 출발하는 '속초북해도 6박 7일' 상품이다.
1일 출발하는 나가사키 일정에는 노인질환 명의인 삼성서울병원 유준현 교수가 동행한다.
6월 17일에 속초에서 출발하는 북해도 일정에는 척추 명의인 세브란스병원 구성욱 교수가 동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조선 비타투어가 오는 6월 두 차례에 걸쳐 '명의와 함께하는 건강 크루즈' 여행을 진행한다. 6월 1일 출발하는 '부산나가사키 3박 4일'과 6월 17일 출발하는 '속초북해도 6박 7일' 상품이다.
두 일정 모두 코스타 세레나호를 이용한다. 63빌딩의 높이보다 40m 더 큰 초대형 크루즈. 그리스·로마 신화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레스토랑과 바, 디스코텍, 카지노, 수영장, 조깅트랙, 피트니스 센터, 뷰티 센터, 대극장, 도서관, 갤러리를 갖췄다.
1일 출발하는 나가사키 일정에는 노인질환 명의인 삼성서울병원 유준현 교수가 동행한다. 유 교수는 선상에서 '장수, 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 헬스조선 이금숙 취재팀장이 일정을 함께한다. 2일 아침 나가사키에 도착하면 여행이 두 갈래로 나뉜다. 명승과 유적을 볼 수도 있고, 올레길을 걸을 수도 있다. 149만~189만원.
6월 17일에 속초에서 출발하는 북해도 일정에는 척추 명의인 세브란스병원 구성욱 교수가 동행한다. 구 교수는 '허리 건강 지키는 법'에 대해 강의한다. 헬스조선 한희준 기자(뉴컨텐츠 팀장)도 함께한다. 228만~298만원.
어느 여정이든 추가 비용은 없다. 헬스조선 크루즈만의 특징이다. 다른 크루즈 여행들이 부과하는 하루 평균 15만원 정도의 '기항지 관광 비용'을 없앴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핵심 200㎞'만 걷는다
- 헬스조선 비타투어 '브루나이 힐링여행' 론칭 이벤트
- [힐링 여행] 長壽의 섬 오키나와로 겨울 힐링여행 떠나요
- 규슈 올레·다뉴브강 크루즈·산티아고 순례길… 다시 떠나, 봄
- 자는 시간 들쑥날쑥한 아이, '이런' 문제 행동 보인다
- “불과 25세에 대장암 말기”… 英 20대 여성, ‘3가지 신호’로 알았다
- 45세 사유리, 탄탄한 ‘애플힙’ 만드는 중… 어떤 운동하나 봤더니?
- '이것' 잘 참는 사람, 사이코패스 성향 높다… "실험 결과로 증명"
- “아침마다 ‘이것’ 먹다 20kg 쪘다”… 양준혁, 대체 뭘 먹었길래?
- 남편 몸에서 고환 아닌 '자궁' 발견, 경악… 中 부부 사연 들여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