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고통 호소에 촬영 중단…결국 병원行 (공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첫 출전부터 위기를 맞는다.
5일 방송되는 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이하 '공치리')에서는 강호동, 양세찬의 '돼양' 팀과 영탁, 에릭의 '영보이즈' 팀이 박진감 넘치는 A조 두 번째 경기를 펼친다.
경기를 앞두고 영탁과 에릭은 상대 팀인 '돼양'에게 "동타도 치기 어려울 것"이라고 선전포고하며 승리를 향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영탁이 첫 출전부터 위기를 맞는다.
5일 방송되는 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이하 '공치리')에서는 강호동, 양세찬의 ’돼양‘ 팀과 영탁, 에릭의 ’영보이즈‘ 팀이 박진감 넘치는 A조 두 번째 경기를 펼친다.
지난 개막전에서 강호동, 양세찬은 이대호, 은지원을 상대로 자타공인 강력한 우승 후보의 실력을 보여주며 첫 승을 거머쥐었다.
이들은 경기가 끝나자마자 ”승리에 도취해서는 안 된다“며 정신 무장을 다짐했다. 이어 완벽하게 다음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훈련에 나서며 프로 선수 못지않은 집중력을 보였다.
두 사람은 연습한 대로 두 번째 경기에서도 훌륭한 플레이를 선보였다. 하지만 경기 후반, 강호동은 골프 인생 최대 난관에 봉착했다. 9홀에서 카트 도로로 공을 보낸 강호동은 자갈밭에서 남다른(?) 샷을 선보여 같은 편인 양세찬을 당황하게 했다.
결국 참다못한 양세찬이 ”정신 차리세요“라고 일침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승부사 강호동이 어떻게 위기에서 탈출할지 눈길을 끈다.
한편, 이번 경기에는 시즌5 뉴페이스 영탁과 에릭이 출격한다. 넘치는 열정으로 중무장한 ’트로트 왕자‘ 영탁과 그룹 ’더보이즈‘ 내에서 강아지 같은 귀여움을 뽐내는 막내 에릭은 가요계 선후배 케미로 첫 만남부터 훈훈함을 자랑했다.
이들은 한국에서부터 함께 골프 연습을 하며 완벽한 호흡을 예고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1년 남짓한 짧은 구력이지만 승부를 향한 자신감과 패기만큼은 어느 팀보다 도드라져 기대를 모았다. 경기를 앞두고 영탁과 에릭은 상대 팀인 ’돼양‘에게 ”동타도 치기 어려울 것“이라고 선전포고하며 승리를 향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진 경기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두 사람의 ’반전‘ 골프 실력에 상대 팀인 강호동과 양세찬은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탁은 불꽃 퍼팅으로 홀컵 근처까지 어프로치를 연속 성공시키는가 하면, 야구 선수 출신 에릭 또한 엄청난 비거리의 드라이버샷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강력한 우승 후보 ’돼양‘ 팀을 위협한 것도 잠시, 영탁이 경기 중 갑자기 고통을 호소하며 촬영까지 중단되는 사상 초유의 일이 발생했다. 영탁은 촬영 도중 급히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과연 혼자 남겨진 ’영보이즈‘ 팀의 에릭은 이들에게 닥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은 5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