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에 골프용품 600만 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 팬클럽이 골프 유망주 지원에 나섰다.
최근 영탁 기부팬카페 '산탁클로스'는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KESGA)에 600만 원 상당의 골프웨어와 골프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유소년 골프 유망주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 강전항 회장은 "향후 개최 예정인 유소년 골프대회에서 영탁 기부팬카페 '산탁클로스'의 지원물품을 유소년 골프 유망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 팬클럽이 골프 유망주 지원에 나섰다.
최근 영탁 기부팬카페 '산탁클로스'는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KESGA)에 600만 원 상당의 골프웨어와 골프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유소년 골프 유망주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팬클럽 측은 "이번 기부를 통해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 강전항 회장은 "향후 개최 예정인 유소년 골프대회에서 영탁 기부팬카페 '산탁클로스'의 지원물품을 유소년 골프 유망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골프 꿈나무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응원과 격려를 함께 이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영탁은 최근 SBS 골프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 출연, '영보이즈' 팀으로 경기에 참가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영탁 팬클럽, 영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