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티스트 썹(SSUP)의 정체는 햇빛촌 이정한…공식 컴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가수 썹의 정체는 햇빛촌 이정한이었다.
최근 햇빛촌 이정한은 신인 아티스트 썹(SSUP)의 정체가 자신임을 공개했다.
썹(SSUP)은 계란프라이(Sunny side up)의 약자로, 햇빛촌 이미지를 은연중에 반영한 것이다.
그는 "조만간 썹(SSUP)의 복면을 벗어던지고, 새롭게 창조되는 '2023 햇빛촌'의 모습으로 등장할 것"이라며 공식 컴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인가수 썹의 정체는 햇빛촌 이정한이었다.
최근 햇빛촌 이정한은 신인 아티스트 썹(SSUP)의 정체가 자신임을 공개했다.
이정한은 썹(SSUP)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이유에 대해 "오랜만에 가요계에 나왔기 때문에 워밍업 차원에서 부캐로 포장했다"고 설명했다. 썹(SSUP)은 계란프라이(Sunny side up)의 약자로, 햇빛촌 이미지를 은연중에 반영한 것이다.
그는 90년대 후반까지 햇빛촌으로 활동한 뒤, 실용음악과 교수로 여러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쳐왔다. 현재는 서울 한영대 실용음악과 교수로 활동 중이다. 이정한은 "(지금은) 8090시절 아날로그 정서와 MZ세대 트렌드를 결합시킨 신개념 음악을 구상 중"이고 전했다.
그는 "조만간 썹(SSUP)의 복면을 벗어던지고, 새롭게 창조되는 '2023 햇빛촌'의 모습으로 등장할 것"이라며 공식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 비크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