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결혼 앞둔 근황…♥이다해와 오픈카 타고 꽃놀이 갔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과 이다해가 각자 벚꽃을 보러 간 근황을 공개했다.
각각 3일과 4일, 이다해와 세븐은 각자의 SNS 채널에 꽃놀이를 간 자신의 모습을 게재했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8년 간 열애를 끝으로 오는 5월 6일 결혼한다.
세븐과 이다해는 직접 결혼 심경을 발표하며 웨딩 사진을 공개해 화제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세븐과 이다해가 각자 벚꽃을 보러 간 근황을 공개했다.
각각 3일과 4일, 이다해와 세븐은 각자의 SNS 채널에 꽃놀이를 간 자신의 모습을 게재했다.
이다해는 "우리 그레이튼이랑 벚꽃 앞에서 시그니처 포즈. 빨리 질 것 같아서 벌써부터 아쉽다.. 예쁜 벚꽃"이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과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다해는 반려견과 꽃 앞에서 마주보며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원피스와 아이보리색 자켓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며 여리여리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세븐은 꽃 이모티콘 하나와 함께 자신의 셀카 두 장을 올렸다. 그는 벚꽃이 잔뜩 핀 도로 밑 오픈 카에서 귀여운 표정을 지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세븐과 이다해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분이 함께 가신 건가요", "왜 두분 셀카는 없어요ㅠㅠ", "결혼 축하드려요", "두 분 다 나이가 안믿겨요. 완전 동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8년 간 열애를 끝으로 오는 5월 6일 결혼한다. 세븐과 이다해는 직접 결혼 심경을 발표하며 웨딩 사진을 공개해 화제된 바 있다.
사진 = 세븐, 이다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