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신들의 사생활‘ 기다린 이유 “시부모님이 처음으로 이쁘다 칭찬”
김지혜 2023. 4. 4. 18:48
’신들의 사생활 2’ MC로 돌아온 배우 한가인이 시즌2를 기다린 남다른 이유를 밝힌다.
오는 6일 처음 방송되는 MBN '신들의 사생활 2-그리스 로마 신화'(연출 송성찬/이하 '신들의 사생활 2')는 '스토리텔러' 설민석의 매운맛 신화 이야기로 지난해 방송돼 안방에 '그리스 로마 신화 열풍'을 일으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의 두 번째 시즌이다.
전 시즌에 이어 시즌2에서도 MC를 맡은 한가인은 첫 회에 등장하자마자 화려한 드레스로 스튜디오에 산뜻한 봄바람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누구보다 시즌 2를 기다렸다”며 “우리 가족들, 특히 아버님, 어머님이 예쁘게 나온다는 이야기를 잘 안 하시는데 ‘신들의 사생활 시즌2’를 하면서 처음으로 ‘너무 예쁘다’는 말씀을 해주셨다”고 밝혔다.
반가움과 설렘이 교차하는 가운데 시즌2에 새로운 인물도 등장한다. 개그맨 유병재는 “설민석이 머리로 낳은 아들, 역사 아들인 유병재”라는 정식 인사로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입담으로 빵 터지게 한다.그러면서 그는 “내가 지적 허영심이 좀 있다”며 “예능을 하다가 이렇게 와서 지식을 충전하고 가면 어디 가서 배운 것도 자랑하고 기분이 좋아진다”며 출연 이유를 언급한다.
‘신들의 사생활 2’ 첫 회의 주제는 우리에게 친숙한 영웅 헤라클레스의 이야기. 가슴 찢어지도록 힘든 삶을 살았지만 위기를 극복하고 올림포스를 구하는 헤라클레스의 이야기가 진한 감동을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MBN 지식 예능 ‘신들의 사생활 2-그리스 로마 신화’ 첫 회는 오는 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흥국 “현미, 주변 선후배 챙기는 의리있던 분” 안타까워 [인터뷰]
- 승부조작 사면 논란 후폭풍… KFA 부회장 및 이사진 전원 사퇴
- 임영웅 FC서울전 시축에 ‘암표’ 기승...2만원대가 40만원으로 둔갑
- [왓 IS] 함소원, ‘이혼 번복’ 후폭풍 무서웠나..SNS 댓글창 제한
- [왓IS] 아이유♥이종석, 아픔도 함께 나눈다..주목 공포증→전화 공포증 고백
- 심형탁 예비신부는 18세 연하...“번역기로 소통” (조선의사랑꾼)
- ‘이대 나온 여자’ 노윤서, 졸업식 사진 인증..엄친딸 정석이네
- '이강인 러브콜' EPL 4개 구단 공개…챔스 진출권 팀도 포함
- ‘승리와 3번 열애설’ 유혜원 “잘 지내나요” 근황 공개
- 이동휘♥정호연, 9년째 변함없는 사랑..‘리바운드’ 데이트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