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고 호소' 하더니 신났네…'선고 D-1' 김새론, 홀덤펍 포착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김새론의 홀덤펍 목격담이 추가로 전해졌다.
4일 오후 디스패치는 한 독자의 제보를 받아 서울 강남의 한 홀덤펍에서 김새론이 홀덤을 즐기는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김새론이 재판이 시작되기 전부터 여러 차례 생활고를 호소했다는 점이 그의 홀덤펍 출입에 반감을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이 빚을 져가면서까지 홀덤을 즐기는 게 아닌 이상, 그가 홀덤펍에서 목격되었다 한들 크게 문제될 부분은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김새론의 홀덤펍 목격담이 추가로 전해졌다.
4일 오후 디스패치는 한 독자의 제보를 받아 서울 강남의 한 홀덤펍에서 김새론이 홀덤을 즐기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새론은 과거 아르바이트 인증샷을 찍을 때 착용한 헤어밴드를 쓰고 캐주얼한 차림으로 게임을 즐기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제보자의 주장에 따르면, 김새론은 남성 지인들과 어울려 홀덤을 쳤다. 최소 3시간 이상 매장에 머무르면서 한차례 이상 충전을 했고, 밤 열두시를 넘겨서도 게임장에 남아있었다.
물론 홀덤펍은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곳인만큼, 그가 게임을 즐기는 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김새론이 재판이 시작되기 전부터 여러 차례 생활고를 호소했다는 점이 그의 홀덤펍 출입에 반감을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 측 변호인은 지난달 8일 열린 공판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하면서 "피고인은 가장으로서 가족을 부양하고 있었다. 이 사건으로 피고인 뿐 아니라 가족들도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고 선처를 호소했다.
게다가 공판 후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처럼 커피 매장에서 일을 하는 듯한 모습을 인증샷으로 찍어 공개하기도 했는데, 해당 매장은 "김새론의 친구가 아르바이트를 했을 뿐 김새론은 정식 계약을 하고 일 한 적이 없다"고 해명하면서 김새론의 '거짓 알바' 논란만 불거졌다.
이에 김새론은 침묵을 지켰고, 변호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김새론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건 맞다"면서도 "여러 개를 병행하는지는 확인이 어렵다"고 밝힌 바 있다.
김새론이 빚을 져가면서까지 홀덤을 즐기는 게 아닌 이상, 그가 홀덤펍에서 목격되었다 한들 크게 문제될 부분은 없다. 다만 그가 앞서 '생활고'를 호소하고, 거짓 알바 인증을 했던 점 때문에 그가 하는 모든 행동들이 좋지 않게 부각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검찰은 김새론의 음주운전 등과 관련해 지난달 8일 열린 공판에서 벌금 2000만원을 구형했다. 김새론 측은 당시 "술과 거리가 먼 생활을 했다. 생활고도 겪고 있다"고 호소했다.
김새론의 선고 공판은 5일 오전 9시 50분 열린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새론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