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고소 예고 후 "잘 지내나요"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의 세 번째 열애설 후 근황을 전했다.
유혜원은 3일 자신의 셀카를 공개하면서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라는 글을 적어 공유했다.
유혜원은 지난달 승리와 방콕 여행에 동반했다는 보도가 전해지면서 승리와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018년, 2020년에 이어 이번에도 열애설에 침묵을 지킨 유혜원은 열애설 보도 이후 심경과 함께,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겸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의 세 번째 열애설 후 근황을 전했다.
유혜원은 3일 자신의 셀카를 공개하면서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라는 글을 적어 공유했다.
이는 최근 불거진 승리와의 열애설 후 그가 오랜만에 전한 일상이라 눈길을 끈다. 유혜원은 지난달 승리와 방콕 여행에 동반했다는 보도가 전해지면서 승리와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018년, 2020년에 이어 이번에도 열애설에 침묵을 지킨 유혜원은 열애설 보도 이후 심경과 함께,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며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고 토로했다.
또 유혜원은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한다"며 "악성 댓글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도 호소했다.
사진=유혜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