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 나홀로 낙오…문 닫힌 기차 앞 어리둥절 (뭉뜬 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뜬 리턴즈' 안정환과 김용만이 '몬세라트'로 향하는 기차 여행 중 희비가 교차했다.
4일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바르셀로나 근교 몬세라트로 첫 기차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스페인 여행 4일 차, '뭉뜬즈' 멤버들은 바르셀로나를 떠나 근교에 위치한 '몬세라트'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뭉뜬 리턴즈' 안정환과 김용만이 '몬세라트'로 향하는 기차 여행 중 희비가 교차했다.
4일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바르셀로나 근교 몬세라트로 첫 기차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스페인 여행 4일 차, '뭉뜬즈' 멤버들은 바르셀로나를 떠나 근교에 위치한 '몬세라트'로 향한다. '몬세라트'는 톱니 모양의 산이라는 뜻으로, 칼로 벤 듯한 경이로운 기암 괴석과 웅장한 자연 속에 위치한 수도원까지 위치한 세계 4대 성지다.
특히 소원을 이뤄준다는 '검은 성모마리아상'과 세계 3대 소년 합창단 중 하나인 '에스콜라니아 소년 합창단'의 공연을 보기 위해 많은 배낭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뭉뜬즈'는 바르셀로나에서 약 1시간 동안 기차를 타고 떠나 환승역에서 다시 산악열차를 갈아타는 여정이다.
특히 이번 '몬세라트' 여행은 안정환이 가장 기대하는 곳이다. 공개된 영상 속 방금 일어난 듯 엉망진창인 비주얼로 브이로그 카메라 앞에 등장한 안정환은 어느 때보다 들뜬 모습이다.
이어 환승역에서 내린 '뭉뜬즈'가 노천 카페에서 낭만을 즐기는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항상 우왕좌왕하던 초보 배낭러들은 막간의 여유에 연신 "좋다"를 남발(?)하며 자유 여행의 맛을 즐긴다. 그러나 한순간 분위기는 180도 변한다.
안정환이 "이거 가는 거야 타!"를 외치자 헐레벌떡 짐을 챙겨 달려오는 정형돈과 열차의 닫힌 문 앞에서 어리둥절한 김용만의 모습까지 긴박한 '뭉뜬즈'의 환장의 콜라보가 역대급 위기를 예상케 만든다.
과연 '뭉뜬즈'가 무사히 '몬세라트'에 도착할 수 있을지, 또 한껏 신이 난 안정환과 나 홀로 낙오된 김용만 사이는 무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뭉뜬 리턴즈'는 4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