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더트롯쇼' 접수한 매혹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이량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하이량은 지난 3일 밤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하이량은 '꺼져' 무대를 꾸몄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물론, 하이량표 매혹미 가득한 댄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하이량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하이량은 지난 3일 밤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하이량은 '꺼져' 무대를 꾸몄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물론, 하이량표 매혹미 가득한 댄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유니크한 블랙 밀착 원피스 의상으로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를 뽐냈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컬과 부채를 활용한 안무 등 화려한 무대 매너로 중독성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하이량의 '꺼져'는 실연당한 한 여자의 심경을 솔직하게 표현한 직설적인 노랫말과 EDM과 하우스, 덥스탭이 접목된 중독성 강한 사운드, 하이량의 섹시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댄스 트로트 곡으로 발매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SBS MTV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원혁, 36세 사실상 무직…제작진도 '쎄하다' 반응" (연예뒤통령)
- 김종국♥김승혜, 母 찬성한 러브라인…"와이프한테 아끼라고 안 해" (미우새) [종합]
-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 김경진♥전수민, 결혼 3년만 위기…"나 몰래 아직도" 분노
- '47세' 원빈, 13년째 활동無…광고로 전하는 근황 '비주얼 여전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