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별, 막내딸 희소병 투병 후 완전체 여행…3남매 최초 공개 (하하버스)

이예진 기자 2023. 4. 4. 13: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 별 가족의 완전체 첫 예능 '하하버스'가 첫 운행을 시작한다.

4일 방송되는 ENA, AXN, K-STAR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다.

방송 최초 완전체로 뭉친 하하가족이 낡은 마을버스를 개조한 깜찍한 버스를 타고 여행길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하하, 별 가족의 완전체 첫 예능 '하하버스'가 첫 운행을 시작한다.

4일 방송되는 ENA, AXN, K-STAR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다.

희소병 투병 이후 의젓하게 건강을 회복한 막내 송이와 그런 송이를 중심으로 하하가족 완전체의 명랑한 케미 발산을 예고하고 있다. 

하하가족의 첫 버스운행이 시작되는 가운데 '하하버스'를 한층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하하버스' 측이 짚어봤다.

# 하하X별 DNA 빼박! '매력둥이' 하드림-하소울-하송 3남매 방송 최초 공개

방송 최초 완전체로 뭉친 하하가족이 낡은 마을버스를 개조한 깜찍한 버스를 타고 여행길에 나선다.

특히 하하, 별 부부의 유쾌함을 쏙 빼다 박은 하드림, 하소울, 하송 3남매가 수많은 랜선 이모, 삼촌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예정.

해맑은 초딩장꾸 첫째 드림이는 '웃수저'를 가지고 태어나, 타고난 인싸력을 발산하며 하하 아빠의 뒤를 잇는 예능 꿈나무의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둘째 소울이는 가족 챙기기 분야에서 넘사벽 1등인 스윗 장꾸.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자상함으로 시청자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낼 것이다.

끝으로 '하하버스' 프로젝트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막내 송이는 깜찍하고 똘똘한 말솜씨, 복스러운 먹방, 나아가 힙한 흥까지 겸비한 매력 요정으로 하하버스의 마스코트로서 맹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 하하 아빠 & 별 엄마, 공감만점 프로 엄빠 모먼트

기존 예능에서 비춰졌던 예능인 하하와 가수 별이 아닌, 육아 경력 11년차 '하하 아빠'와 '별 엄마'의 모습으로 시청자 앞에 나선 부부의 모습이 색다른 볼거리가 될 것이다.

하하는 드소송 3남매와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으로 의외의 육아실력을 뽐낼 예정. 그러나 때때로 감당하기 어려운 3남매의 텐션에 급격한 피로감을 호소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낼 것이다.

반면 별 엄마는 하하가족의 실세이자 귀여운 보스로 활약한다. 운전부터 육아까지 척척 해내는 슈퍼 엄마 별이 '쓰리장꾸' 드소송을 사랑으로 케어하는 모습이 따뜻한 미소를 더할 것이다. 나아가 깨알같이 즐기는 하하-별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먼트 역시 '하하버스'를 시청하는 색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 핫플-맛집-새로운 여행 성지, 가족여행의 新 바이블 예고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여행지부터 전국구 캠핑족들을 열광하게 만들 캠핑 사이트, 예전에도 알았지만 다시 가고 싶은 대한민국의 원조 여행 명소, 새롭게 생긴 여행 성지,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에 이르기까지 가족여행 최적화 스폿들을 '하하버스'가 섭렵한다.

그동안 쌓아왔던 여행 갈증을 한방에 날릴 풍광은 시청자들의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주말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시청자들에게는 '하하버스'가 유익한 여행 길라잡이가 될 예정이다.

# 탑승객 → 여행메이트, 여행지에서 만나는 수많은 인연들

마을버스를 개조해서 만든 하하버스는 본연의 기능을 버리지 않고 다양한 승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시골 장터에서 만난 상인들부터 관광객 손님, 오지마을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하하가족은 다양한 이웃들과 어울리며 특별한 추억과 정을 쌓는다. 나아가 하하 아빠와 별 엄마의 연예인 친구들 역시 드소송의 여행메이트로 찾아와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 시킬 예정.

이에 다양한 사람들과의 어울림 속에 다채로운 이야기거리들을 담아낼 '하하버스'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하하버스'는 4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하하버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