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14人, 옴므파탈의 교과서로 등극… 수트 정장 셀카 공개!
김혜선 2023. 4. 4. 12:36
MBC ‘소년판타지’ 14명의 참가자가 ‘수트댄스’에서 시그널 송 ‘FANTASY’ 무대로 옴므파탈의 정석을 보여줬다.
지난 3월 31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1theK)’ ‘수트댄스’를 통해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14명 참가자의 ‘FANTASY’ 무대가 공개됐다.
14인(강민서, 강현우, 김규래, 링치, 문현빈, 산타, 소울, 유우마, 유준원, 진명제, 티케이, 태선, 홍성민, 히카리)의 참가자들은 등장부터 완벽한 수트핏으로 글로벌 팬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미소년 비주얼에 각자 다른 수트 스타일링을 더해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14인 참가자들은 ‘FANTASY’의 청량하고 밝은 분위기와는 반대로 섹시함을 극대화한 콘셉트를 선보이는가 하면,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와 퍼포먼스는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기에 충분했다.
시그널 송 ‘FANTASY’는 학교를 배경으로 한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인 만큼, ‘수트댄스’에서 수트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무대를 완성한 이들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이 돋보였다.
또한 수트댄스 오픈 후 14명 참가자의 셀카도 함께 공개됐다. 브이와 볼하트 등 다양한 포즈로 훈훈한 아이돌미를 뽐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에 글로벌 팬들은 “진짜 잘생겼다. 심장이 너무 아프다”, “수트핏 너무 좋다. 당장 데뷔 시켜”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기도 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당신의 판타지를 채워줄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를 통해 방송된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강인 러브콜' EPL 4개 구단 공개…챔스 진출권 팀도 포함
- [왓IS] 아이유♥이종석, 아픔도 함께 나눈다..주목 공포증→전화 공포증 고백
- 심형탁 예비신부는 18세 연하...“번역기로 소통” (조선의사랑꾼)
- ‘이대 나온 여자’ 노윤서, 졸업식 사진 인증..엄친딸 정석이네
- 함소원, 이혼방송 6시간 만에 남편 자랑...“진화 잘 나가요”
- 이영표·이동국, KFA 부회장 사퇴 “사면 논란에 책임감”
- [IS 포커스] 무너지는 토종 에이스, 휘몰아치는 WBC 후폭풍
- [인생 2막] 글러브 사장이 된 윤희상 "난 지금 사회랑 부딪히고 있다"
- 이동휘♥정호연, 9년째 변함없는 사랑..‘리바운드’ 데이트 인증
- [후IS] “아이유를 왜 섭외했냐고요?”..아이유는 아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