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이달의 와인 기획전…“반피 BDM 판매”

임춘한 2023. 4. 4.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의 상품기획자(MD) 추천 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5종은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이 좋아 날씨가 따뜻해지며 늘어나는 각종 모임 및 친구, 연인, 가족과의 기념일 식사에도 안성맞춤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달에는 따뜻해지는 날씨만큼 늘어나는 모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와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할인

세븐일레븐은 이달의 상품기획자(MD) 추천 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5종은 다양한 음식과 페어링이 좋아 날씨가 따뜻해지며 늘어나는 각종 모임 및 친구, 연인, 가족과의 기념일 식사에도 안성맞춤이다. 레드와인 ‘반피 BDM’을 편의점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와인은 BDM의 교과서로 불리며, 토스카나를 대표하는 반피의 시그니처 상품이다.

국내 한정수량 입고돼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레쿠폴레 2020’도 판매한다. 카베르네 프랑을 베이스로, 메를로, 까버네 쇼비뇽, 쁘띠 베르도 등 다채로운 품종이 블렌딩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이 이달의 상품기획자(MD) 추천 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이달의 MD 추천 와인 14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엘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7일부터 30일까지는 세븐일레븐 차별화 와인 앙리마티스 외 5종 구매 시 HBAF 안주 2종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달에는 따뜻해지는 날씨만큼 늘어나는 모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와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