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만우절 기간 한정 콘텐츠 공개…보상 쏟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만우절을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발로란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8일 오후 9시 59분까지 발로란트에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 '만우절 기념 한정 "내가 왔다" 스프레이'를 지급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의 만우절 기념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발로란트, 와일드 리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만우절을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발로란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LoL은 만우절 기간 한정 콘텐츠를 선보였다. ‘소환사의 협곡(비공개 선택)’을 통해 처치 시 모자를 수집할 수 있는 ‘모자 쓴 미니언’, 소량의 체력을 회복하는 포로, 감정표현을 사용하는 타워,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바위게 등이 공개됐다. 13.7 패치를 통해 ‘고양이 vs 개’ 스킨 라인업에 니달리, 킨드레드, 클레드, 유미 등 챔피언 4종의 스킨도 추가 예정이다.
발로란트는 특별 영상 콘텐츠 ‘사이퍼의 복수’와 ‘2023 만우절 패치노트’를 공개했다. 사이퍼의 복수에는 발로란트 시네마틱 영상에서 늘 죽는 역할로 등장하던 사이퍼가 요원들에게 복수를 단행하는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2023 만우절 패치노트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사랑하는 무기인 밴달 삭제, 여름을 앞두고 브리즈 하나로 맵을 고정하는 내용이 담긴 2023 만우절 패치노트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8일 오후 9시 59분까지 발로란트에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 ‘만우절 기념 한정 “내가 왔다” 스프레이’를 지급할 예정이다.
와일드 리프트는 만우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궁극기 주문서’는 특정 챔피언의 궁극기 중 하나를 골라 하나의 소환사 주문을 대체하는 모드로, 오는 13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궁극기 주문서를 통해 임무를 달성할 경우 파랑 가루, 주문서 포로 감정 표현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플레이어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달성하기 어려운 특별 임무가 제공되는 징크스의 ‘혼돈의 카드마술 이벤트’도 20일까지 진행할 수 있다. 팀원들과 힘을 모아 임무를 달성하면, 포로의 힘을 비롯해 아이콘과 감정표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의 만우절 기념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발로란트, 와일드 리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시정연설 불참…여야 “돌 맞을 각오로 나와야”
- 與 “이재명 방탄 위한 적반하장식 폭주, 유죄 심증만 키워”
- 수수료도 꼼꼼히 따져야…‘퇴직연금 갈아타기’ 유의사항
- “이재명 1심도 하자”…박근혜·MB도 받은 ‘재판 생중계’ 기준은 [쿡룰]
- 겨울옷도 ‘가성비’ 찾는다…스파 브랜드만 살아남은 이유
- ‘K-방산’ 3분기도 날았다...연간 영업익 2조 돌파 기대감
- 北, UN‧美 향해 경고… “北 변화를 기대하는 멍청한 짓 하지 말라”
- ‘3년 총액 26억’ 이범호, KIA와 최고 대우 재계약…“임기 내 또 우승하겠다”
- 불경기엔 금이 최고...거래대금 2조원 육박
- “제3차 세계대전”...미 대선 앞두고 긴장 고조 중동·우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