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소율 "딸 희율, 엄마아빠보다 더 인기 많은 가수 될 거라고" (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희준, 소율 부부가 딸 희율의 꿈에 대해 말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는 문희준, 소율 부부의 여행 근황이 그려졌다.
이날 문희준, 소율 부부는 딸 희율, 동생 가족과 함께 괌 관광에 나섰다.
또 소율은 "희율이가 저희한테 늘 하는 말이 '엄마, 아빠보다 더 인기 많은 아이돌 가수가 될 거다'라고 이야기를 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문희준, 소율 부부가 딸 희율의 꿈에 대해 말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에는 문희준, 소율 부부의 여행 근황이 그려졌다.
이날 문희준, 소율 부부는 딸 희율, 동생 가족과 함께 괌 관광에 나섰다. 뉴진스의 'OMG'에 맞춰 춤을 추는 부녀(父女)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나래는 "만약에 희율이가 '엄마, 아빠처럼 가수 될래' 하면 시킬 의향이 있냐"고 물었다.
문희준은 "이미 네 살 때부터 가수가 될 거라고 얘기를 했었다"고 답했다. 또 소율은 "희율이가 저희한테 늘 하는 말이 '엄마, 아빠보다 더 인기 많은 아이돌 가수가 될 거다'라고 이야기를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문희준은 "저희보다 더 유명해지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덧붙였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아들맘의 모닝 루틴…육아 일상 공개
- '이규혁♥' 손담비 "혼인신고? 취소하면 돼…바람 한 번은 OK" 쏘쿨 (담비손)
- 김지민, '91억' 재벌 3세 초호화 결혼식에 "돈 내고라도 가고파" (장미의전쟁)
- 이렇게 티냈다고?…이도현, '5살 연상' ♥임지연 눈 찡긋 "파이팅" [엑's 이슈]
- 이덕화 "오토바이 교통사고…중환자실서 14일 만에 깨어나"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