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허동원, 3월 결혼→아내 최초 공개…여배우 미모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로리' 배우 허동원이 미모의 신부를 공개했다.
허동원은 30일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본식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턱시도를 입은 허동원과 웨딩드레스로 눈부신 자태를 뽐내는 신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허동원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당신의 뒤에 항상 서 있겠습니다"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더 글로리' 배우 허동원이 미모의 신부를 공개했다.
허동원은 30일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본식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턱시도를 입은 허동원과 웨딩드레스로 눈부신 자태를 뽐내는 신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예인 못지않게 아름다운 신부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허동원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당신의 뒤에 항상 서 있겠습니다"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허동원은 지난 1일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지난해 9월 SNS를 통해 "내년에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아직 시일이 많이 남아있어 일찍 알려드린다는 것이 조금은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여러분들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다면 좋겠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2007년 연극 '유쾌한 거래'로 데뷔한 허동원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대중과 호흡해왔다.
영화 '범죄도시'(2017)와 '범죄도시2'(2022)에서 오동균 형사 역으로 출연해 관심을 모았으며 최근까지도 JTBC 드라마 '인사이더'를 비롯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특별출연, 디즈니플러스 '카지노', 넷플릭스 '더 글로리'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허동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아들맘의 모닝 루틴…육아 일상 공개
- '이규혁♥' 손담비 "혼인신고? 취소하면 돼…바람 한 번은 OK" 쏘쿨 (담비손)
- 김지민, '91억' 재벌 3세 초호화 결혼식에 "돈 내고라도 가고파" (장미의전쟁)
- 이렇게 티냈다고?…이도현, '5살 연상' ♥임지연 눈 찡긋 "파이팅" [엑's 이슈]
- 황희찬, 결혼 계획 깜짝 발표 "아빠 되고 싶어"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엑's 이슈]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