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년, ♥정윤진과 말다툼 끝에…"마음이 떴구나" (결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말고 동거' 정윤진과 김장년이 계속된 말다툼을 벌였다.
31일 방송되는 '결혼 말고 동거'에는 함께 미래를 꿈꿀 보금자리를 본 김장년과 정윤진이 등장했다.
이날 정윤진이 작은 초콜릿 선물을 준비했지만, 김장년은 대뜸 얼마짜리인지를 물어 정윤진을 속상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결혼 말고 동거' 정윤진과 김장년이 계속된 말다툼을 벌였다.
31일 방송되는 '결혼 말고 동거'에는 함께 미래를 꿈꿀 보금자리를 본 김장년과 정윤진이 등장했다.
이날 정윤진이 작은 초콜릿 선물을 준비했지만, 김장년은 대뜸 얼마짜리인지를 물어 정윤진을 속상하게 했다.
김장년은 뒤늦게 고마움을 표현했지만, 정윤진은 "소박하게 내 사람 챙기는 걸 좋아한다. 근데 자기가 '이건 또 얼마 줬는데?'라는 식으로 얘기를 많이 하니 해줄 때마다 고민된다"라며 쌓인 불만을 터트렸다.
아이키는 "조금 가볍게 받아치고 넘어갔어도 됐을 거 같은데 너무 진지하게 들어간 것 같다"라며 걱정했다.
앞서 소비 패턴을 가지고 마찰이 있었던 두 사람은 또다른 싸움 원인이었던 SNS DM 문제까지 다시 끌어들이며 목소리를 높이기 시작했고, 같은 싸움이 반복됐다.
정윤진은 "쉽게 생각하지 말고 깊게 생각하지 말아라. 무조건 나랑 끝까지 가야된다 이런 생각보다는 잘 판단했음 좋겠다고"라고 하자 김장년은 "자기와의 관계에 대해서? 너는 아주 마음이 떴구나"라며 살벌한 분위기가 이어갔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현♥' 미자 "2세? 무서워…부부관계 더 좋으면 큰일" (미자네 주막)[종합]
- '득남' 손예진, 이혼설 루머따윈…미공개 사진 공개
- 김동현, "하반신 마비, 대소변 못 가려"…상태 호전 불확실
- '이규혁♥' 손담비 "혼인신고? 취소하면 돼…바람 한 번은 OK" 쏘쿨 (담비손)
- 황희찬, 결혼 계획 발표 "아빠 되고 싶어…이상형=귀여운 여자" (한국인의 식판)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