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이나은, 본격 활동 임박?…여전한 미모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근황을 전했다.
31일 이나은은 꽃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나은은 지난 18일 약 2년 만에 프로필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나은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해 '에이틴' 등 다양한 연기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근황을 전했다.
31일 이나은은 꽃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나은은 벚꽃 나무 아래 서서 솜사탕을 든 채 해맑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이나은은 솜사탕을 먹으며 윙크 포즈를 취하고 있어 상큼한 매력을 자아낸다.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나은은 지난 18일 약 2년 만에 프로필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런 그가 또 한 번 근황을 전해 팬들은 본격적인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이나은은 2015년 걸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해 '에이틴' 등 다양한 연기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21년 그룹 내 왕따 논란이 불거지며 이미지에 치명타를 입었고, 출연 예정이었던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했다. 왕따와 함께 제기된 학폭 의혹은 최근 허위로 밝혀지만 그룹 에이프릴은 지난해 1월 해체했다.
사진=이나은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희찬, 결혼 계획 발표 "아빠 되고 싶어…이상형=귀여운 여자" (한국인의 식판)
- 김동현, "하반신 마비, 대소변 못 가려"…상태 호전 불확실
- 가람, AV 여배우와의 고수위 사생활 사진 대거 유출
- '권오중♥' 엄윤경, 발달장애 아들에게 감동…잘 자랐네
- '이규혁♥' 손담비 "혼인신고? 취소하면 돼…바람 한 번은 OK" 쏘쿨 (담비손)
- 서효림, '정산금 미지급' 소송 승소에도…"전 소속사 정산 無·연락두절" [공식입장]
- 송민호, 軍 복무 논란 터졌는데…박주현과 열애설→"확인 불가" [종합]
- 임영웅, 논란 후에도 굳건…"소속사 연락두절"
- '41세' 오정연, 셀프 과배란 주사…"안 아프게 죽는 법 알려달라"
- 선 넘은 19금 "성관계 집착, 불쾌함 유발"…'이혼숙려캠프', 방심위 의견진술 조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