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전남 신안군 온라인 홍보 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천사섬' 신안군과 지역 축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은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다양한 섬 축제 콘텐츠를 보유 중인 신안군과 업무 협약을 통해 신안군의 아름다운 자연 정취를 아프리카TV 라이브 콘텐츠로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1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지역 문화 콘텐츠의 온라인 홍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개의 다양한 꽃·수산물 축제에 BJ 콘텐츠 공개
아프리카TV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천사섬' 신안군과 지역 축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은다.
아프리카TV는 30일 전남 신안군청과 신안군에서 진행되는 축제들의 온라인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섬 수선화 축제가 열리는 신안군 선도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아프리카TV 이민원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과 신안군청 박우량 군수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프리카TV는 신안군에서 열리는 축제의 모습을 온라인으로 전달하고 홍보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날부터 신안군 선도에서 펼쳐지는 ‘섬 수선화 축제’를 시작으로 신안군의 다양한 축제 현장을 아프리카TV BJ(1인 미디어 진행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실시간 방송을 놓친 경우에도 아프리카TV AF여행 공식 방송국과 BJ 개인 방송국을 통해 VOD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아프리카TV와 신안군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올해 추진되는 20개의 다양한 꽃 축제와 수산물 축제의 온라인 홍보 활성화 및 영상 콘텐츠 제작에 상호 적극적인 협업과 지원을 약속했다. 현재 아프리카TV 인기 BJ ‘오세블리’와 ‘디임’이 진행하는 시그니처(Signature) 예능 콘텐츠 ‘섬박2일 시즌2’의 경우 신안군의 ‘퍼플섬’으로 불리는 박지도에서 촬영하고 있다.
아울러 신안 선도 수선화 축제가 시작하는 이날 아프리카TV BJ 탐방대 여행 콘텐츠가 진행되며, 오는 4월 5일 식목일에도 신안군 대표 관광지인 퍼플섬 일대에서 아프리카TV 임직원과 BJ들이 함께하는 나무심기 봉사활동 행사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다양한 섬 축제 콘텐츠를 보유 중인 신안군과 업무 협약을 통해 신안군의 아름다운 자연 정취를 아프리카TV 라이브 콘텐츠로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1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지역 문화 콘텐츠의 온라인 홍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다수 "이재명 표적수사지만(51%) 당대표 내려놔야(52%)" [데일리안 여론조사]
- 尹대통령 부부 재산 77억원…김건희 여사 명의 72억원
- 오세훈 서울시장 재산 64억원, 전국 광역단체 2위…작년보다 5억 늘었다
- 국민 52% '민형배 위장탈당' 인식…본회의 직회부 찬반 팽팽 [데일리안 여론조사]
- 주변보다 1000원이나 더 싸게 팔았는데…식당 사장 징역형 왜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