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통해 ‘겟앰프드’ 정식 채널링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소셜플랫폼 스토브에 '겟앰프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3월 30일) 밝혔다.
'겟앰프드'는 지난 2002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PC 난투형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스토브에서 편하게 '겟앰프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소셜플랫폼 스토브에 ‘겟앰프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3월 30일) 밝혔다.
‘겟앰프드’는 지난 2002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PC 난투형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스토브에서 편하게 ’겟앰프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현재 스토브의 ‘겟앰프드’ 사전 예약자는 10만 명이 넘었으며, 스마일게이트는 이에 따라 3개의 대형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런칭 이전까지 ‘겟앰프드’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아이템을 포함한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쿠폰 번호가 발송되어, 이용자들이 스토브 ‘겟앰프드’ 캐릭터를 생성한 후 홈페이지 쿠폰 교환소에서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에는 게임 재화인 50,000 GM을 비롯해 ‘+10’ 각 속성별 공격 강화 소재(6종), GM 5인방 코디 액세서리 상자, 액세서리 옵션 커스텀 카드, 레어 액세서리 상자 A, B 등이 포함돼 있다.
두 번째로 ‘겟앰프드’ 사전예약을 완료하고 오는 4월 12일까지 사전예약 쿠폰 등록한 이용자 중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스토브 캐시 3000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스토브STOVE’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 시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7’ 속성 공격강화 소재 상자와 ‘+10’ 속성 공격강화 소재 상자, 레어 액세서리 상자 등이 포함됐다. 해당 쿠폰은 사전예약 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부터 ‘세아스토리’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되는 ‘겟앰프드’ 특별 방송을 예고했다. 방송 주제는 ‘김세아와 함께 하는 겟앰프드 추억여행’으로 겟앰프드 시청자 참여 뉴비 대전과 고인물 대전 등이 예정돼 있다. 시청자 참여는 ‘세아스토리’ 방송 당일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방 제목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에는 겟앰프드 세아 스킨 2종도 공개될 예정으로, 방송 종료 후 ‘겟앰프드’ 스토브 커뮤니티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이 외에도 생방송 도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김진우 게임동아 인턴 기자 (jinwoo@itdonga.com)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전국제패M' 사전예약 1일만에 10만 명 몰렸다
- 스마일게이트, '블루 프로토콜' 브랜드 사이트 오픈… 출시 준비 돌입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테라포머스' 출시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
- "근들갑 떨만 했다." 메이플, 2025년까지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