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20만원" 현진영, ♥오서운과 용돈 협상 결렬에 '저금통 분해'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2' 현진영이 용돈 협상이 결렬되자 돼지저금통을 털었다.
오는 4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가수 현진영과 배우 오서운 부부의 용돈 인상 공방이 펼쳐진다.
또한 경제권을 갖고 있는 오서운과 용돈을 받아 생활하는 현진영 사이 한 치 양보 없는 용돈인상 협상이 그려질 예정이다.
현진영이 주장하는 순수 용돈은 한 달 20만 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살림남2' 현진영이 용돈 협상이 결렬되자 돼지저금통을 털었다.
오는 4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가수 현진영과 배우 오서운 부부의 용돈 인상 공방이 펼쳐진다.
최근 현진영은 본업 앞에서 카리스마 '현마에'로 변신, 제자들을 무섭게 꾸짖는 모습으로 오서운을 당황케 했다.
"지금 서비스하러 왔느냐", "내 말이 우습냐", "그럴 거면 혼자 해라" 등 독설을 퍼붓는 현진영을 조련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아내뿐.
현진영의 매운맛을 단숨에 날려버린 오서운의 한 마디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자들에게는 호랑이 선생님이지만 반려견들에게는 다정한 개 아빠인 현진영. 개들을 위한 '멍푸치노'도 나눠 먹는 사이라는 그는 급기야 반려견과 거품키스까지 감행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또한 경제권을 갖고 있는 오서운과 용돈을 받아 생활하는 현진영 사이 한 치 양보 없는 용돈인상 협상이 그려질 예정이다.
현진영이 주장하는 순수 용돈은 한 달 20만 원. "10만 원만 올려달라"고 요구하는 현진영에 오서운은 "10만 원 줄인다"고 받아쳤다.
계속되는 협상 결렬에 현진영이 끝내 돼지저금통까지 털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현진영의 짠내나는 살림 이야기는 오는 4월 1일 오후 9시 25분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4월 결혼 직후 ♥이다인과 생이별…"7개국 순회"
- 이상민, 압류 남았다…"또 잘못되면 진짜 끝난다"
- 김동현, "하반신 마비, 대소변 못 가려"…상태 호전 불확실
- '실화탐사대' 황영웅 전 여친 "술만 마시면 폭행, 수차례 배 걷어차여"
- 가람, AV 여배우와의 고수위 사생활 사진 대거 유출
- 전현무·한혜진, 이러다 '환승연애' 찍나…결별 5년째 소환 ing [엑's 이슈]
- 함익병, 안타까운 가족사…"父, 돈 얘기에 밥상 엎어" (아빠하고)[전일야화]
- '원정 도박' 황기순 "도박이라고 인지 못해…전재산 탕진" (특종세상)
- '박시은♥' 진태현 "딸 보낸 지 2년"…유산 고백 '오열' (이혼숙려캠프)
- 이효리, '60억 서울 대저택行' 앞두고 제주 만끽…마지막 추석은 소박하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