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혜택 '펑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영웅 3종 리메이크 등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봄맞이 기념으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정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영웅 3종 리메이크 등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봄맞이 기념으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정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미션 완료 시 4성 영웅 선택권(28장), 스페셜 4성 영웅 선택권(2장), 루비 등의 보상을 주는 카니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28일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카드 및 장신구 소환권과 6성 무기 및 방어구 선택상자(4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존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26일까지 벚꽃 카니발 축제 및 소환 이벤트를 실시하며, 루비 및 4성 여신석 등의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무신강림 린', '신검 에이스', '순백의 기사 브란셀' 등 총 3종의 영웅을 리메이크 했다. 각 영웅의 스킬을 추가하고, 속성 시너지 스킬을 상향 조정해 이용자들은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새롭게 공개한 영웅 '열혈 매니저 플라네'는 물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로 호신용 권총을 사격하고 방망이를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며, 지뢰를 설치하고 연막탄을 투척해 공격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토리 퀘스트에 '영웅' 난이도를 새롭게 공개하는 등 기존 콘텐츠 개선도 함께 진행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스토어, 텐바이텐 온라인몰에서 만난다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시라누이 마이'와 '쿨라 다이아몬드' 업데이트
- 넷마블, 제 12기 정기 주총서 권영식·도기욱 대표 사내이사 신규 선임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
- "근들갑 떨만 했다." 메이플, 2025년까지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