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슈가, 랩라인 VS 보컬라인 논쟁? "잘생긴 애들 너네가 다해라" 폭소
이지수 2023. 3. 28. 20:56
지민과 슈가가 방탄소년단의 중심에 대해 논쟁을 펼치다가 웃었다.
28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에는 '[슈취타] EP.7 SUGA with 지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슈가는 지민을 게스트로 초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술을 마시기 전에 숙취해소제를 먼저 마시고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윽고 지민은 슈가가 "네가 뭘 준비해왔을지 눈에 훤하다"고 하자, 소주를 꺼내며 환하게 웃었다.
그러면서 지민은 "저랑 태형이(뷔)랑 싸웠을 때, 만두사건 때 형이 소주를 사줬다"고 밝혔다. 여기서 만두 사건이란 연습 시간에 만두를 연습 끝내고 먹자고 한 지민과 배고프니 지금 먹자고 한 뷔의 논쟁으로, 결국 싸우게 된 두 사람이 이틀 동안 이야기를 안 하다가 술먹고 풀었다는 에피소드다.
그런가 하면, 슈가는 지민의 솔로 앨범을 언급했다. 지민은 "저는 금방할 줄 알았는데 일 년 넘게 걸리더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그러면서 "무겁고 힘든 감정을 처음 느낀다. 되게 발가벗겨진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슈가는 지민에게 "너 요즘 왜 이렇게 노출이 많아졌어? 나이 들더니만 노출이 많아졌어"라고 물었고, 지민은 "저 뮤비에서 옷 한 번 벗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슈가는 "그 정도 몸은 아니지 않냐? 예전에는 이해를 하겠는데 요즘 운동 하나도 안하고"라고 뜬금포 폭로해 폭소를 안겼다.
이어 지민은 슈가와의 음악 얘기 도중, "냉정하게 방탄소년단이라는 팀은 랩 라인 형 3명을 중심으로 이끌어져 왔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은데, 팀이 더 성장하려면 각자 주체가 있어야 하고 자기 얘기를 정연하게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슈가는 "넌 그렇게 생각할 수 있어도 랩 라인 3명은 보컬 라인을 중심으로 랩 라인이 서포팅을 하면서 '그래, 잘생긴 애들 너네가 다해라~' 이런 느낌이다"라고 말해 지민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지민은 슈가의 너스레에 "이 얘기 진짜 많이 하는데 아니야"라고 말했고, 그럼에도 슈가는 "내가 센터 욕심 부린 적 있어? 없다고"라고 말했다. 끝까지 슈가는 "방탄의 코어는 보컬 라인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송, ‘마약 혐의’ 유아인 공개 응원…“기다리고 있어”
- 김혜수, 이래도 이쁘다고? 수영모로 눌러도 안 눌러진 미모 '깜놀'
- “귀신 씌었나”…‘생방송 중 욕설’ 정윤정, 방심위 법정 제재
- [IS 상암] '선발 출격' 이강인, 드디어 상암벌 누빈다…A대표팀 데뷔 후 처음
- [공식발표] KBO,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 서준원 참가활동정지 조치
- ‘불타는 트롯맨’ 측 “황영웅 투표 수익금 전부 기부, 내정설도 사실무근” [공식]
- ‘마약 혐의’ 유아인, 첫 사과문 게재…“질타와 법의 심판 달게 받을 것”
- 엑소 세훈 “몇 년 전부터 여자친구 사칭…전혀 모르는 여자”
- 김지민, 김준호와의 결혼에 "아직 부담" 선긋기..김준호는 "당장 내일이라도" 동상이몽?
- '일용이' 박은수, 80억 탕진 후 사기로 전과 2범→돼지농장서 일용직..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