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주목한 'BTS 정국의 언더웨어 영상' 클라스! 다음 화보도 대박? (ft.캘빈클라인)
방탄소년단 정국이 〈캘빈클라인〉 공식 영상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캘빈클라인은 지난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same time tomorrow(내일 같은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올렸는데요. 영상은 남성이 청재킷을 입고 바지 주머니에 두 손을 넣은 채 서 있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얼굴은 가려져 있지만 손등에 새겨진 타투 모양 등을 봤을 때 영상 속 남성의 정체가 정국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정국은 앞서 팬들과의 라이브 방송에서 캘빈클라인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식을 전하면서 "여러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시지 않을까"라고 말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는데요. 그런 만큼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인 상황입니다. 해당 게시물의 경우 역대 캘빈클라인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100만 '좋아요'를 최단 기간에 돌파하는 등 이른바 '정국 효과'를 입증하기도.
정국이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화보 사진이 트위터로 유출되는 해프닝도 있었는데요. 사진 속 정국은 캘빈클라인 의상과 언더웨어를 착용한 채 정면을 응시하는데,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한 바 있습니다.
이처럼 정국의 근황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캘빈클라인에 따르면 정국의 또 다른 화보는 28일 오후 8시부터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정국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이 벌써 기대되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