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생각엔터 아티스트들과 김천으로…‘신바람 행복 콘서트’ 총출동
이세빈 2023. 3. 28. 19:00
가수 김호중을 비롯해 한혜진, 강예슬 등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김천에 뜬다.
다음 달 8일 경상북도 김천시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신바람 행복 콘서트’가 개최된다. 김호중, 한혜진, 금잔디, 영기, 정다경, 강예슬, 그리고 전 KBS 아나운서 김선근이 무대에 오른다.
김호중의 고향인 김천에서 ‘신바람 행복 콘서트’가 열리는 만큼, 김호중은 금의환향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천시에 있는 ‘김호중 소리길’이 현재까지도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명소로 자리 잡은 만큼, 김호중의 이번 김천 방문에 더욱 이목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호중을 비롯한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혜진, 금잔디, 영기, 정다경, 강예슬도 ‘신바람 행복 콘서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이들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선근 역시 만능 MC로서 화려한 입담을 뽐낼 전망이다.
한편 ‘신바람 행복 콘서트’는 다음 달 8일 오후 6시 30분 경상북도 김천시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상암] 이강인 ‘원맨쇼’였다…클린스만호 첫 선발부터 ‘합격점’
- [IS 상암] 발베르데가 ‘또’…이강인 향해 또 거친 파울 ‘눈살’
- '고두심이 좋아서' 이민우, 5년 잠적→결혼 안한 이유 고백 "미쳤다고 욕 많이 먹어"
- ‘마약 혐의’ 유아인, 위약금 100억대?…변호사 “합의 못 하면 소송”
- 김혜수, 이래도 이쁘다고? 수영모로 눌러도 안 눌러진 미모 '깜놀'
- “귀신 씌었나”…정윤정, 생방송 중 욕설→방심위 법정 제재
- [IS 상암] '선발 출격' 이강인, 드디어 상암벌 누빈다…A대표팀 데뷔 후 처음
- [공식발표] KBO,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 서준원 참가활동정지 조치
- ‘불타는 트롯맨’ 측 “황영웅 투표 수익금 전부 기부, 내정설도 사실무근” [공식]
- ‘마약 혐의’ 유아인, 첫 사과문 게재…“질타와 법의 심판 달게 받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