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 뮤지컬 ‘레드북’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이세빈 2023. 3. 28. 13:57
NHN링크가 티켓링크를 통해 ‘레드북’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레드북’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팬데믹 이후 2년 만에 돌아온 ‘레드북’을 보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다음 달 4일부터 9일까지의 공연을 티켓링크에서 예매하면 유료 티켓 1매당 특전이 제공된다. 안나 역의 옥주현, 박진주, 민경아와 브라운 역의 송원근, 신성민, 김성규 중 해당 회차 출연진의 포토카드 세트가 증정된다. 이를 통해 작품의 여운과 감동은 물론 추억까지 소장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북’은 19세기 런던, 보수적이었던 빅토리아 시대에도 스스로의 삶을 만들어 나가는 이들의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숙녀보다는 그저 ‘나’로 살고 싶은 여자 안나와 ‘신사’로 사는 법밖에 모르는 남자 브라운이 서로를 통해 이해와 존중의 가치를 배우는 과정을 담았다.
한편 ‘레드북’은 지난해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 4개 부문(작품상, 연출상, 음악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창작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상암] 이강인 ‘원맨쇼’였다…클린스만호 첫 선발부터 ‘합격점’
- [IS 상암] 발베르데가 ‘또’…이강인 향해 또 거친 파울 ‘눈살’
- '고두심이 좋아서' 이민우, 5년 잠적→결혼 안한 이유 고백 "미쳤다고 욕 많이 먹어"
- ‘마약 혐의’ 유아인, 위약금 100억대?…변호사 “합의 못 하면 소송”
- 김혜수, 이래도 이쁘다고? 수영모로 눌러도 안 눌러진 미모 '깜놀'
- “귀신 씌었나”…정윤정, 생방송 중 욕설→방심위 법정 제재
- [IS 상암] '선발 출격' 이강인, 드디어 상암벌 누빈다…A대표팀 데뷔 후 처음
- [공식발표] KBO, '미성년자 성범죄 혐의' 서준원 참가활동정지 조치
- ‘불타는 트롯맨’ 측 “황영웅 투표 수익금 전부 기부, 내정설도 사실무근” [공식]
- ‘마약 혐의’ 유아인, 첫 사과문 게재…“질타와 법의 심판 달게 받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