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한수연 살해 범인이었다…이지아 운명 바꾼 '충격 정체' (판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의 충격적인 정체가 드러났다.
이상윤은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하 '판도라')에서 홍태라(이지아 분)의 다정한 남편이자 높은 곳을 향한 야망으로 대권 도전을 시작한 표재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판도라'에서는 목숨을 걸고 어떠한 최악의 경우라도 태라(이지아 분)를 지키겠다며 든든한 남편의 모습을 보였던 재현(이상윤)의 충격적인 실체가 드러나 극도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의 충격적인 정체가 드러났다.
이상윤은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하 '판도라')에서 홍태라(이지아 분)의 다정한 남편이자 높은 곳을 향한 야망으로 대권 도전을 시작한 표재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상윤은 충격적인 반전 정체를 드러내며 안방극장을 또 한번 놀라게 만들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판도라'에서는 목숨을 걸고 어떠한 최악의 경우라도 태라(이지아 분)를 지키겠다며 든든한 남편의 모습을 보였던 재현(이상윤)의 충격적인 실체가 드러나 극도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미스터리한 죽음으로 타운 하우스를 뒤집어 놓았던 홍유라(한수연)를 죽인 진범인 동시에 태라의 인생을 조작한 배후가 바로 재현이었던 것.
그의 등 뒤에는 번개를 맞았을 때 생기는 프랙털 구조의 상처가 선명했고, 자신의 상처를 보며 기괴한 표정을 짓는 재현의 얼굴은 소름을 유발하며 경악을 자아냈다.
유라를 죽이고, 부검의를 매수해 성찬(봉태규)의 USB를 빼돌리려고 하는 것도 모자라 조실장(공정환)을 시켜 해수(장희진)의 아버지 고태선(차광수)을 죽인 가짜 진범까지 꾸며낸 재현은 이후에도 도진(박기웅)은 물론, 선덕(심소영)과 매서운 대립을 펼치며 그가 달려가는 야망의 끝에는 무엇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더해 자신의 인생을 세팅한 인물이 재현이라는 사실을 알고 복수의 칼을 가는 태라와 어떤 관계를 이어갈지에도 호기심이 높아진다.
그런 가운데 이상윤은 작품 시작 전부터 강렬한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듯 회를 거듭할수록 숨겨진 모습을 드러내는 표재현의 이중적인 면모를 제대로 그려내고 있다.
살벌한 눈빛과 분노에 차 격양된 감정, 이런 모든 것을 숨기고 한없이 다정한 아빠이자 남편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낸 것. 이에 이상윤이 완성시킬 표재현의 엔딩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영실 "美 유학보낸 아들, 등산 갔다 추락…대수술 후 대학 중퇴"
- 김동현, "하반신 마비, 대소변 못 가려"…상태 호전 불확실
- 선우은숙, 재혼 5개월 만에 ♥유영재 폭로…"그 말에 속았다"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박명수, 자식농사 대박…딸 민서, 명문 예중서 4연속 장학생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