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한을 기억합니다"…'꼭두의 계절'이 전한 추모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꼭두의 계절'이 배우 故 이지한을 추모했다.
24일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종영 말미 촬영 사진을 통해 故 이지한의 모습을 공개했다.
고 이지한은 오는 2023년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꼭두의 계절'을 촬영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드라마 '꼭두의 계절'이 배우 故 이지한을 추모했다.
24일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종영 말미 촬영 사진을 통해 故 이지한의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제작진은 "'꼭두의 계절'의 배우와 스태프는 배우 이지한을 기억합니다"라고 추모의 말을 전했다.

이지한은 지난 10월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벌어진 10·29 참사로 세상을 떠났다. 고 이지한은 오는 2023년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꼭두의 계절'을 촬영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MBC 드라마 스튜디오 김호준 EP(Executive Producer)는 지난해 '연기대상'에서 "마지막으로... 딱 10개의 신이었다. 열 신의 촬영 분량을 남기고 너무 빨리 하늘의 별이 되어버린 고 이지한 배우를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10·29 참사로 가족을 잃은 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전한다"라며 추모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이지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 고백…"나랑 안 살고 싶다고"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현아, 이래도 되나…상의 다 벗은 사진 당당히 공개
- "'장윤정♥' 도경완과 외도"…홍진영, 선넘은 외도설 가짜뉴스 반박
- "최수종♥하희라, 18년 만에 이혼 결정"…무근본 루머 속 근황
- '극적 구조' 권민아, 의문의 '검은 배경' 올렸다 결국 해명…"걱정 끼쳐 죄송"
- [공식] 박나래 前매니저, 도피 의혹 속 "2월 한국 온다" 못박았다…2차 조사 일정은 아직
- "첫 아들 떠나" 강은비, 비보 전했다…남편 변준필도 눈물
- '캐나다 이주' 안선영, 남편과 별거 암시…"이혼할 때 되면 안 싸워" 조언
- '뉴진스 퇴출' 다니엘, 2달 전 쓴 편지 왜 굳이?…"이제 와서"vs"응원"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