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강남X'박하선♥' 류수영, 아침부터 굴 먹방…"남자한테 좋아"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류수영과 강남이 해산물 먹방을 선보였다.
2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해산물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류수영과 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류수영은 강남과 함께 시즈오카의 항구를 찾아가 다양한 음식을 구경했다.
"굴을 좋아했던 사람이 누구야?"라는 류수영의 질문에 의아해하던 강남은 카사노바라는 소리를 듣자, "남자한테 좋은 거잖아"라고 거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편스토랑' 류수영과 강남이 해산물 먹방을 선보였다.
2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해산물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류수영과 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류수영은 강남과 함께 시즈오카의 항구를 찾아가 다양한 음식을 구경했다.
자신이 좋아하는 고등어 초밥을 발견한 강남은 흥분했고, 다이어트도 잊은 채 폭풍 흡입을 했다. 고등어 초밥 외에도 시즈오카의 특산물인 녹차가 들어간 녹차콜라 등 독특한 음료도 접해봤다.
고등어 초밥을 맛있게 먹은 두 사람이 다음으로 꺼낸 요리는 바로 참치 스테이크였다. 소꼬리찜처럼 생긴 참치 스테이크. 류수영은 "호사스럽다. 참치를 이렇게 통으로 스테이크로 먹다니"라며 감탄했다. 알고보니 항구에서 등급 판정을 한 뒤 바로 참치 꼬리를 스테이크로 구워 먹는 것이라고.
참치 스테이크를 맛본 두 사람은 "고기야 고기", "돼지갈비찜과 소갈비찜 그 사이다"라며 감탄했다. 강남은 "밥 세 그릇 먹을 수 있어"라며 흥분했다.
이어 아침부터 굴을 구워먹는 두 사람. "굴을 좋아했던 사람이 누구야?"라는 류수영의 질문에 의아해하던 강남은 카사노바라는 소리를 듣자, "남자한테 좋은 거잖아"라고 거들었다.
굴이 다 구워지고, 웬만한 발 사이즈의 굴을 한입에 삼킨 두 사람은 입 안 가득 느껴지는 스태미나에 감탄했다.
장소를 옮겨 유명한 70년 역사의 만둣집으로 향한 두 사람은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다이어트 때문에 둘이서 밥 한 개에 만두 10개를 시켰다.
시킨 만두를 본 강남이 독특한 비주얼에 놀라자, 류수영은 "튀겨서 찐 거다"라며 한눈에 알아보는 '어남선생'의 면모를 보였다.
밥과 함께 만두를 흡입하는 두 사람. 너무 맛있는 나머지 하루하루 살이 오르는 두 사람은 결국 10분 만에 만두 10개를 다 먹고, 추가 주문을 하려고 했으나 2시간이면 모든 재료가 소진되는 만둣집의 인기에 실패했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추천받은 크로켓빵집에 간 두 사람은 60년 경력의 빵집에 감탄했다. 단숨에 빵집에 있는 모든 메뉴를 구매하고도 또다른 맛집에 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강남은 지난 2019년 이상화와, 류수영은 2017년 박하선과 결혼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 고백…"나랑 안 살고 싶다고"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현아, 이래도 되나…상의 다 벗은 사진 당당히 공개
- "'장윤정♥' 도경완과 외도"…홍진영, 선넘은 외도설 가짜뉴스 반박
- "최수종♥하희라, 18년 만에 이혼 결정"…무근본 루머 속 근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