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삼선 브랜드 재킷→캐릭터 마스크 'MZ세대 뺨치는 힙한 엄마'
이지수 2023. 3. 24. 21:19
고소영이 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24일 배우 고소영은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거친 질감의 전시회장에 들러, 미술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때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건 고소영의 패션 스타일이다. 고소영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고소영'이라는 브랜드를 운영했을 만큼,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연예인으로, 평소 그가 입는 사복 패션에도 항상 많은 시선이 쏠렸다.
이날에도 고소영은 TPO에 맞게 정장풍 의상을 골랐으면서도, 편안하고 힙한 매력을 풍겨 눈길을 끌었다. 펑퍼짐한 블랙 팬츠에 블랙&화이트가 적절히 섞인 편한 운동화를 매치한 고소영은, 레터링 화이트 티셔츠에 삼선 줄무늬가 돋보이는 브랜드의 재킷을 걸치며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고소영이 착용한 마스크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고소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블랙 마스크를 착용해, 1남 1녀를 둔 엄마의 모습도 여실히 보여줬다.
이에 누리꾼들은 "고소영은 항상 힙한 듯", "요즘 세대를 잘 아는 패션", "뒤쳐지지 않는 센스", "마스크 착용해도 힙함 뿜뿜", "그 와중에 저 캐릭터 마스크까지! 대박", "역시 고소영", "코디 천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5월 배우 장동건과 결혼했으며, 같은 해 아들 준혁 군을 낳았다. 또한 2014년 딸 윤설 양까지 낳아 1남 1녀를 두고 있는 엄마다. 특히 고소영은 자신의 일상을 계속해서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대표적인 셀럽형 연예인이다.
하지만 최근 고소영은 게스트를 초대하는 포맷의 신개념 셀럽 리얼리티 '꽃보러, GO소영' 출연 소식을 밝히며, 6년 만에 방송 복귀탄을 쏘았다. 드라마나 영화 등 작품이 아닌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 '털털한' 고소영을 기대하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파악됐다. 방송에서 고소영은 꽃집 사장으로 변신해 평소 꽃꽂이 실력을 뽐내온 만큼 그 내공을 여실히 뽐낼 계획이다.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울산] 김진수, 걷지 못해 업혀 나갔다… 클린스만 데뷔전 부상 OUT
- [IS 울산] 이런 사태가… 클린스만 데뷔전, 킥오프 지연 “교통 체증 때문에”
- [왓IS] 정동원·김다현·박성온..10대 트롯 스타들 시대는 이제부터
- 김혜수 “영화제 때 드레스만 이슈, 싫었다..내 속도 모르고” 고백 [종합]
- ‘동상이몽2’ 김지민, 속마음 최초 고백 “♥김준호와 결혼은…”
- 신봉선, "갑상선 기능 저하증 앓은 후 수족냉증" 후유증 고백
- 유연석, 허위글 작성자 고소… 사과문 쓴 사람과 동일인일까
- '나는 솔로' 10기 옥순, 마사지숍에서 관리 인증샷..유현철도 놀랄 과감 패션?
- "우리 강백호가 달라졌어요" [IS 스타]
- “나폴리의 카이저, 역사적인 영입” 스페인도 ‘한국 괴물’에 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