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앨범 낸 BTS 지민, 美 '지미 팰런쇼' 뜨겁게 달군 한 마디는? (ft.최애 별명)

이인혜 2023. 3. 24. 1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첫 솔로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민은 23일(현지시각)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습니다. 다른 멤버들 없이 홀로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그는 이날 자신의 앨범 〈페이스(FACE)〉에 대해 "팬데믹도 겪고, 그 상황에서 내가 느꼈던 감정들을 시간 순서대로 되돌아보며 감정을 정리한 앨범"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께서 공감하신다면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바람을 전했죠. 지민은 인터뷰 후반부에 이르자, 앨범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동작을 살짝 공개하기도. '라이크 크레이지' 무대는 24일 방송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민은 이날 방송에서 BTS가 〈그래미 어워드〉에서 무려 5번이나 후보에 오른 것에 대해 인상 깊은 소감을 전하기도. 이와 관련해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후보에 오를 수 있었다. 모든 팬분들께 늘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중학교 때 춤에 관심이 생긴 뒤부터는 무대에 서는 것이 늘 내 꿈이자 목표였다”라고 속내를 전했습니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별명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자 "지민 팰런"이라고 해당 프로그램 명을 떠올리게 하는 답변을 던져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지미 팰런쇼' 지민
'지미 팰런쇼' 지민

지민의 솔로 앨범 〈페이스〉 전곡은 24일 오후 1시(한국시각) 공개됐습니다.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는 지민의 애절한 보이스와 강렬한 사운드가 대조를 이루는 게 특징.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전반적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