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kg 감량' 신봉선, 다이어트 포기?…"무알콜 맥주, 아무도 못 줘"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 23일 신봉선 유튜브 채널에는 '나 이거 없으면 출국 못 해... 베트남 달랏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캐리어 속에서 실비 김치를 꺼낸 신봉선은 "매운 게 땡길 때 동생들이랑 먹으려고 싸왔다"며 "동생들은 마스크도 지들 것만 챙겼는데 나는 같이 먹으려고 챙겼다. 너무 가식적인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신봉선은 "나는 미친사람이야"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인턴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 23일 신봉선 유튜브 채널에는 '나 이거 없으면 출국 못 해... 베트남 달랏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봉선은 캐리어 안의 소지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봉선은 쌀쌀한 달랏의 날씨를 예측하지 못하고, 반팔, 반바지 등 여름 옷만 챙겨와 난색을 표했다. 결국 그는 "나가서 옷 사자. 추워서 옷을 사야돼"라며 불평을 쏟아냈다.
그러던 중 신봉선은 옷을 소개하다 말고 단백질 칩을 시작으로 과자 먹방을 시작했다. 이어 캐리어 속에서 실비 김치를 꺼낸 신봉선은 "매운 게 땡길 때 동생들이랑 먹으려고 싸왔다"며 "동생들은 마스크도 지들 것만 챙겼는데 나는 같이 먹으려고 챙겼다. 너무 가식적인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신봉선은 "내가 다이어트하면서 가장 양심에 찔리는 게 뭔지 알아?"라는 말과 함께 맥주를 꺼냈다. 그는 "이건 무알콜 맥주다. 아무도 줄 수 없다"고 했다.
이게 끝이 아니었다. 신봉선은 "이것도 냉장고에 넣어줄 수 있겠니?"라며 이번엔 소주를 꺼내 들며 "우리 동생들이 먹고 싶어할까봐"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신봉선은 "나는 미친사람이야"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캐리어 안의 작은 가방에는 헬스장 운동화, 스포츠 브라, 레깅스 등 신봉선의 갖가지 운동 용품들이 쏟아졌다. 그는 하나하나 소개하며 "버리자"라고 마무리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신봉선은 지난해 9월 100일 만에 체지방 11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신봉선 유튜브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 고백…"나랑 안 살고 싶다고"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현아, 이래도 되나…상의 다 벗은 사진 당당히 공개
- "'장윤정♥' 도경완과 외도"…홍진영, 선넘은 외도설 가짜뉴스 반박
- "최수종♥하희라, 18년 만에 이혼 결정"…무근본 루머 속 근황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