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류수영, 日서 즉석 팬미팅…한류스타 안 부러워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류수영이 일본에서 한류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어남선생 류수영과 강남 '먹남 브라더스'의 해외 요리 연수 이야기가 공개된다.
매력만점 어남선생 류수영의 일본 미식 연수는 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편스토랑' 류수영이 일본에서 한류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증명했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어남선생 류수영과 강남 '먹남 브라더스'의 해외 요리 연수 이야기가 공개된다.
먹는 것에 진심인 두 남자의 다이어트 망각 먹방 퍼레이드가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류수영과 강남은 이른 아침부터 시즈오카의 누마즈 항구에서 첫 식사를 시작했다.
이른 아침부터 해산물을 폭풍 흡입하며 류수영과 강남의 먹방은 고삐가 풀려버리고 말았다. 두 사람은 오전 해산물 먹방을 시작으로 이날 하루에 무려 5끼를 섭렵한 것.
시즈오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먹거리들을 조사해온 어남선생 류수영은 "이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것들이니까 다 먹어야 한다"며 미식 연구에 열의를 불태웠다.
늦은 저녁 마지막 5번째 식사를 위해 찾은 곳은 우리에게는 생소한 '곱창카레'로 유명한 맛집.
이곳에서 두 사람은 다섯 번째 식사가 무색하게 곱창카레를 시작으로 다양한 꼬치를 잔뜩 시켜 행복한 식사를 즐겼다.
그 때 먹남브라더스의 눈에 띈 것이 있었으니 옆 사람들이 맛있게 먹고 있는 다른 메뉴들이었다.
다른 사람들이 시킨 메뉴에 관심을 가지며 기웃거리던 먹남브라더스에게 누군가 친절하게 설명을 건넸다. 알고 보니 류수영의 찐팬.
류수영의 팬이라며 수줍게 인사를 건넨 일본 팬은 "(류수영 씨가) 나온 드라마를 다 봤다"고 작품들을 언급하며 감격스러워했다.
이에 류수영은 고마움을 전하며 팬과 함께 사진도 찍는 등 다정한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았다고. 감동한 팬은 자신의 빵을 선뜻 나눠줬다.
그렇게 한류스타의 면모를 입증한 스타 류수영이지만, 팬이 나눠준 빵을 받자 곱창카레에 찍어먹으며 또 다시 음식에 초집중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력만점 어남선생 류수영의 일본 미식 연수는 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 고백…"나랑 안 살고 싶다고"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현아, 이래도 되나…상의 다 벗은 사진 당당히 공개
- "'장윤정♥' 도경완의 외도 상대"…홍진영, 뜬금 고백 부른 가짜뉴스
- "최수종♥하희라, 18년 만에 이혼 결정"…무근본 루머 속 근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