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한해, '자기야' 호칭…"한해가 좋아서 입 못 다물어" (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봉선과 한해가 핑크빛 무드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개그우먼 신봉선과 가수 한해가 베트남 달랏 여행기를 선보인다.
신혼부부 사진 명소라는 달랏 기차역에서 신봉선과 한해는 허니문 스타일의 다정한 사진을 찍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한편, 신봉선과 한해가 펼치는 핑크빛 달랏 여행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배틀트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신봉선과 한해가 핑크빛 무드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개그우먼 신봉선과 가수 한해가 베트남 달랏 여행기를 선보인다.
이날 두 사람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차역으로 불리는 달랏 기차역으로 떠난다. 신혼부부 사진 명소라는 달랏 기차역에서 신봉선과 한해는 허니문 스타일의 다정한 사진을 찍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이 모습에 MC 이용진은 "한해가 은근슬쩍 시그널을 보낸다", "한해가 좋아서 입을 못 다문다" 등 한해를 몰아가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급기야 신봉선은 한해를 "자기야"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한해가 "누나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특별한 곳이 있다"며 짜이맛 마을의 한 사원으로 데려간다. 일명 '쓰레기 사원'이라 불리는 이곳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베트남에서 가장 큰 청동을 치며 비는 두 사람의 은밀한 소원도 엿볼 수 있다.
이후 이들은 달랏의 지붕 랑비앙 산으로 향한다. 광활한 장관 앞에서 영감을 받은 신봉선이 MC들을 겨냥한 직설적인 랩 가사를 공개한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저녁에는 현지인으로 가득한 달랏 BBQ 맛집으로 간다. 그곳에서 타조고기부터 개구리고기까지 스튜디오를 경악케 한 로컬 메뉴를 직접 맛 본 두 사람의 반응은 어떨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신봉선과 한해가 펼치는 핑크빛 달랏 여행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는 '배틀트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 고백…"나랑 안 살고 싶다고"
- "김호중·송가인, 임신…12월 명동호텔서 결혼" 선 넘은 가짜뉴스 몸살
- 서세원, ♥23세 연하와 재혼 후 잘 사네…"캄보디아서 설교·안수 기도" (연예뒤통령)
- "최수종♥하희라, 18년 만에 이혼 결정"…무근본 루머 속 근황
- "'장윤정♥' 도경완과 외도"…홍진영, 선넘은 외도설 가짜뉴스 반박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